광주 챔피언스 필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reenswell 입니다.

지난 연휴 광주 챔피언스 필드 경기장에 직관을 갔습니다.

석양이 아름다운 저녁이었습니다.

IMG_5251.JPG

아! 구장 외관이 으리으리 하고 아름다웠어요.

구장 내부는 깨끗하고 다양한 편의 시설 들이 잘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거기에 입장권 가격은 정말 착했습니다.

IMG_5296.PNG

사직아구장의 협소한 좌석간격과 불편한 좌석을 생각하면 정말 착한 가격이었어요.

롯데야 반성 좀 해라.

하지만 주차장은 많이 협소하여 주변 인근 2면 도로까지 주차장으로 변해 버리더군요.

제가 응원하는 팀은 없었지만.

얍샵하고 영리한 오재원 선수의 단타에 1루에서 홈까지 들어오는 플레이도 보고 멋진 이닝을 끝내는 수비 후에 아주 천천히 "내가 오재원이야!" 라는 아우라를 뽐내며 덕아웃으로 들어가는 약간 똘끼어린 모습을 봐서 좋았습니다.

오재원 킹짱!

IMG_5252.JPG

Sort:  

저도 결혼전에는 야구장에 거의 살았는데.. 가고싶네요 ㅜㅜㅜ

이제 슬슬 가실 여유가 생기지 않을까요?

머리털나고 야구장 딱 한번 가봤습니다! ㅎㅎ 즐거운 시간 되셨나요^^

넵 즐거웠었습니다

좋은글잘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언제 기회가 되면 야구 실제로 보고 싶네요. 아직 야구 경기를 실제로 본 적이 없네요~ㅋㅋ

어릴적에는 진짜 자주 갔었는데 요즘엔 잘 안가지네여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 ~ 멀리 갔다 왔네 ~

전 한번도 안 가봤는데 ㅋㅋ 야구 직관은 어떤지 궁금합니당 ㅎ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7.53
ETH 3062.8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