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중순 출발 유럽 항공권 구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reenswell 입니다.

갑자기 회사 사람들과 유럽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장난으로 시작된 이야기가 현실이 되어 돌아왔어요.

누가 항공권만 사주면 회사 사람들과 유럽여행 같이 가자고 장난 같이 꺼낸 말이 현실이 되어 버렸네요.

어떤 누군가가 인당 150만원을 내어 준다고 하네요

이거 감사한건지 어떤 건지 애매 합니다.

말을 꺼낸 장본인으로 여행을 추진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무려 8박 10일.

다들 안간다고 내빼서 가고픈 어르신분들 네분과 저 그리고 아무것도 모르는 신입 한명이 여행에 나서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꼭 가야 할 지역은 베를린, 그리고 어른분들이 가고 싶어 하는 프라하로 잡았습니다.

일단 항공권만 잡고 가이드를 구할 생각이었으나 돈 주시는 분은 이 여행은 꽃보다 청춘이나 꽃보다 할배 같이 다녀오자 하십니다.

그래서 몇일간 이리저리 알아보았으나 넘 비싼 항공권에 질려 걍 비지니스 타자고 강력히 주장했으나 씨알도 안먹혀서 그럼 최저가로 고생 해보자며 다시 항공권을 찾아봤죠!

이리저리 알아보다 발견된 폴란드 바르샤바 항공권!!

부산 출발에 가격은 75만원 정도 인천 출발 110만원짜리랑 비교하면 항공권 가격 35만원에 인천공항까지 ktx비용 15만원 합하면 50만원 이나 절약이 됬습니다.

IMG_4694.PNG

다만 지옥 같은 베이징 공항 환승과 출발편이 베이징 공항에서 12시간 환승대기 해야 하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인천 출발은 3시간 대기 항공권도 있더군요. 아마 구할 수 있는 7월 중순 유럽 항공권 중에 젤 저렴하다고 생각됩니다.

IMG_4685.PNG
출발편

IMG_4686.PNG
도착편

중국국제항공 몇번 다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구요 비행시간도 짧아서 좋았으며 기내 영화에 한국 영화와 드라마가 많아서 좋았어요!

이가격에 2명이상이면 11번가에서 추가로 5만원 할인 가능합니다.

http://m.11st.co.kr/MW/Exhibition/productPlanningDetail.tmall?plnDispNo=941909

혼자면 1만원 할인 되구요.

IMG_4688.PNG
11만원 할인은 1당 150만원이 안넘어서 안되요!

혼자면 지마켓에서 항공권 구매 이력이 없으면 5만원 할인 받아 70-71만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http://rpp.gmarket.co.kr/?exhib=17298

IMG_4672.JPG

단, 지마켓 쿠폰은 아침 9시에 100명에 한해 선착순 지급됩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득템하세요!

좌우간 저는 바르샤바로 예약을 마쳤습니다.

출발 2달 남았네요 우찌 우찌 가지겠죠

알아보니 호텔 가격이 서유럽에 비해 완전 싸네요.

그냥 맛난 음식과 맥주나 마시러 다녀와야겠습니다.

그나저나 우리 어르신들 북경공항에서 살아 남을 수 있을지 심히 걱정됩니다.

공항내 트랜짓 호텔 얼마나 하는지 알아봐야겠어요.

아니면 다들 pp카드 지원되는 신용카드 만들게 해서 퍼스트 라운지에서 쉬고 가는 방법도 있긴해요 ^^

(북경공항 3터미널 차이나 에어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는 pp카드로 이용가능하고 3곳이나 있어 편하긴 진짜 편해요. 침실도 있구요.)

아무튼 저 고생길 완전 활짝 열렸습니다.

저번에 르바님께서 보내주신 초콜릿도 먹어 봐야겠네요.

아 가서 이벤트나 하면서 보낼까요^^

마지막으로 사진 퀴즈 하나 낼께요.

이것은 무엇일까요?

젤 먼저 맞추시는 분께 1sbd 드립니다.

없으면 제가 먹는걸루 ㅋㅋ

IMG_4673.JPG

Sort:  

와우... 비행기가 엄청 싸네요. 4시간 대기치고는 굉장히 괜찮은 가격에 가시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엄청 싸요^^ 부산은 12시간 대기 입니다.

아니면 무료 환승호텔도 제공한다고 하던데 그것도 힘들다고 하더군요

어르신들 모시고 가는 여행이라 고생은 하시겠지만, 어찌됐든 여행은 준비할 때가 제일 설레는 법이니 즐기시길!! :) 부럽습니다!!

사진은.... 가죽가방 표면같기도.. 아 너무 맞추고 싶은데 뭔지 몰르겠어요 ㅋㅋㅋ

넵 감사합니다.
가죽가방 표면은 아닙니다^^

와 8박10일로 유럽이라니 멋지군요
계획 잘 짜셔서 재밌게 놀다오세요 ^^
사진은..
하얗고 동그랗고 납작한 뻥튀기?

감사합니다.
뻥튀기 땡!입니다.

흑흑.. 슬프군요 ㅠ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꽃보다 할배 처럼 다니면 잼날듯요 ㅎㅎㅎㅎ

저 사진은 초코렛인듯요 ^^*

땡!입니다

70만워대면 정말 싼 가격이군요^^
사진이 왠지 피부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

올 1월 달에는 할인받아서 48만원에 살 수도 있었어요^^
피부 땡!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