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GO와 오른발

in #kr5 years ago

최근 명탐정 피카츄 덕분에 포켓몬 GO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 포켓몬GO 덕분에 아침마다 집에서 주변 공원까지 5km 정도를 걸었다. 하지만 나의 나약한 신체는 3주를 지나지 않아 오른발에 봉와직염이라는 병에 걸려버렸다.

처음에는 발이 조금 뻐근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그냥 발이 피곤하다 생각했다. 이틀 정도 지나니 발가락 사이의 틈이 없을 정도로 부어올라 걸음을 걸을 수 조차 없었다. 땅에 발을 내딛는 것 자체가 누가 불로 발을 지지는 느낌이었다. 그날 밤을 잠을 잘 수 없었다. 다음 날 조금 붓기가 가라않고 나서 집 앞 큰 병원에 갔다.

병원에서 X-레이를 찍고, 진료실에 들어가니 뼈는 문제가 없고, 발이 붓고 발등이 빨간 것을 보고는 봉와직염이라는 진단을 내렸다. 다행인지는 몰라도 아직 고름이 생기지는 않아서 염증이 생길 것을 대비해서 항생제와 진통제를 섞은 약과 반 깁스를 처방 받았다. 그리고 통풍일 가능성이 있으니 혈액검사를 하자고 해서 뽑았다.

약일 먹고 몇일 지나 다시 병원에 갔다. 의사는 경과는 좋으나 요산수치가 높다고 조심하고 했다. 그리고 몇일만 더 반깁스를 하자고 해서 반깁스를 다시 하고 처방전을 받아 집에 왔다.

다음주 월요일에 아마 반깁스를 풀고 환자 생활이 끝날 것 같다. 인생에 깁스를 해본 적이 처음이라, 처음에는 깁스를 한게 신기했다. 하지만 몇일 동안 샤워도 제대로 못하고 집에만 있느니 너무 깝깝하다. 빨리 월요일이 와서 이 생활이 끝났으면 좋겠다.

Sort:  

봉와직염 많이 아프다던데.. 빨리 나으시면 좋겠네요 ㅠㅠ

감사해요 ㅠㅠ 지금은 거의 나아서 내일 병원에 가서 확인하면 될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