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니카 연습으로 폭염을 잊고 있습니다.

in #kr6 years ago

올해 교회에서 하모니카 동호회에 가입하여
하모니카를 배우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하모니카를 연습하고
있습니다.

하모니카는 크게 3종류가 있습니다.
트레몰로, 크로메틱, 다이토닉 입니다.

트레몰로 하모니카는 어릴때부터 많이 불던 익숙한 하모니카로
불었을때 하나의 음이 아니라 화음이 나서 복음 하모나카로 불립니다.

장점이 있다면 풍성한 화음을 낼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주법을
익히면 악기 하나로 화려한 연주를 할수 있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반음을 내지 못합니다.
피아노를 치면 검은 건반이 없는 것과 같다고 보면 됩니다.

그래서 반음이 있는 곡을 불때는 하모니카를 2개씩 들고
연주를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저는 요사이 트레몰로 하모니카로 열심히 가요와 찬송가를
연주하면서 더위를 잊고 있습니다.

바닷가의추억, 해변의연인,이별,선창등의 내가 좋아하는
가요와 죄짐 맡은 우리구주, 주날개밑 내가 편안히 쉬네 등
의 찬송가를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하모니카 연습을 하면 무덥지만 시간이 아주 잘 지나갑니다.
아직 하모니카를 배운지가 얼마되지않아서 크로매틱이나 다이아토닉
은 할줄모르지만 시간이 지나면 그런것들도 배우고 싶내요.

혼자 집에있어도 심심한줄 모르고 지냅니다.
하모니카 로 각종 노래를 연습하다보면 시간이 훌적 지나처
버리니까요.

올해 교회 하모니카 동호회에 가입해서 활동 한것이 얼마나
다행한일인지 모릅니다.

하모니카로 인해서 나의 정신 건강을 되찿은 것 같아서 교회와
하나님께 감사함을 드립니다.

Sort:  

잘 읽었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h8551336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음악을 즐기는 여유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