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피서2

in #kr6 years ago (edited)

초계탕으로 행복해진 후 드디어 피서지로 향하는데
어쩐지 낯이 익은 길입니다.

초정2.jpg
(낯설지 않은 충청도의 길)

저만치 낯익은 건물도 보이고...

초정3.jpg
(몇 번 왔었던 목욕탕 건물)

정말 이 건물 앞에 서는군요.

초정1.jpg
(초정 약수탕)

최고의 피서 1차는 초정약수에 온몸을 담그는 거랍니다.
(이후는 탕안이라서 사진을 올리기엔 무리가 있으니 나름 상상하시길...)
어쩐지 당했다는 느낌을 지울 수는 없었지만, 아무튼 2시간 넘게 시원한 약수에 잠겨 피서를 했습니다.
날씨 탓으로 탄산성분이 증발해서인지, 과도한 물사용 때문인지
예전만큼 짜릿짜릿하진 않지만 좋습니다.

해질녘, 상당산성으로 향했습니다.

산당7.jpg
(해질녘의 상당호수)

산당6.jpg
(수초와 어울린 연잎들)

상당산성의 여름풍경은 참으로 아름답지만
이 열기 속을 산책하기엔 무리가 있어 그냥 막걸리집으로 들어갔습니다.

산당5.jpg
(자주 찾아오는 두부집)

산당4.jpg

시원한 막걸리가 먼저 나오고

산당3.jpg

두부가 나오고( 반찬은 먹을만큼 스스로)

산당2.jpg

두부보다 맛있는 비지장도 나오고(뒷집 비지장도 먹을만 함)

산당1.jpg

파전이 마지막으로 준비됩니다.

막걸리는 반 되씩 주문합니다. 그래야 계속 시원한 걸
마실 수 있으니까요.ㅎㅎㅎ

Sort:  

막걸리 주전자가 술을 부르네요 두부에 파전에 ㅋㅋㅋ크~~~~

최고죠.^^

친구분이랑 휴가 제대로 즐기셨는데요..
온천에 맛난두부까지....
좋은곳에서 충전제대로 하신거죠?ㅋ

막걸리는 반되로 계속 시원하게 꿀팁이네요 ㅎ
주말저녁 편안하게 보내세요 hansangyou님^^

꿀팁이네요 차가움을 유지하기위해 반되씩주문ㅎㅎ

그렇습니다.^^

제가 가끔 가는 곳이네요.역시 피서는 술과 함께....ㅎㅎ

추억을 공유하시니 반갑습니다.^^

아, 좋은 팁이네요.
막걸리는 반되씩 주문하라...^^
주전자로 파는 막걸리가 참 맛있는데 말이죠.ㅋㅋ

찌그러진 노란 양은주전자
막걸리집 기분 제대로네요.

부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243.61
ETH 3078.2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