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NING GLORY

in #kr5 years ago

코스모스도 거반 시든 퇴근길, 문득
이 길에 한것 피었던 나팔꽃이 생각나
갤러리를 뒤적여 보니
몇 장 사진이 있어 올립니다.

<9월 13일의 MG>

나팔2.jpg

나팔3.jpg

나팔4.jpg

나팔5.jpg

<9월 15일의 MG>

나팔6.jpg

<9월 18일의MG>

나팔7.jpg

<10월 23일의 MG>

나팔9.jpg

나팔10.jpg

<유사품>

나팔1.jpg

Sort:  

색깔도 다양하네요?
오랜만에 보는 나팔꽃인 듯해요~
아님.. 지나는 길가에 핀 꽃들을 관심도 없이 지나쳤을지도..;;

아마 무심히 지나치셨을 겁니다.^^

모닝 글로리와 나팔꽃이 같은 꽃인가요?
전 이런 모양만 보면 다 나팔꽃이라고 생각했는데...ㅜ
나팔꽃의 외국 이름이 모닝 글로리인 건가요?

나팔꽃의 영어 이름이 모닝 글로리입니다.^^

유사품은 뭐죠?? 나팔꽃이 아닌가요??

생김새는 나팔꽃인데
어쩐지 분위기가 좀 다르군요.^^

꽃은 언제 보아도 예쁘네요.
철망을 타고 예쁘게 피었네요~~^^

잠 못 이룬 새벽
몽우리 부풀어 열리기까지 마주앉아
기다리기도 했답니다. 참
예뻐요.^^

한국은 이상하게 시골같은 분위기의 길가나 담장에 무심히 흐드러진 꽃들이 참 정겹게 느껴지는 현상이 있어요.
나팔꽃은 저도 잘 알겠네요 ^^

그래서 전 나팔꽃 오르는 담장길을 산책로 삼아 출근한답니다.^^

예쁘다 예뻐

요즘 나팔꽃을 본적이있나 생각해보니.....없는것 같네요.자연을 더 관심있게 봐야 겠어요.^^;;

나이들어도 옛모습
그대로 곱습니다
잠 못드는 밤
꽃을 바라보고 있는 나
나도 꽃이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