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 야생화 백부자

in #kr6 years ago (edited)

steemmonster card의 가격이 팩당 2달라 였었죠
골드 카드를 만나기는 정말 어려운 확률인데요
저렴한 골드 카드를 지금 마켓에서 구입하면
아주 좋은 방법인듯 합니다
카드를 여러장 combine하면 레벨이 올라갑니다
저도 그래서 일반카드 비어있는거랑 레벨 업 시킬 카드를
그냥 매입을 했답니다
그리고 골드카드 수집의 맛을 매입을 통해서 느끼구요
약50 스팀으로 대략 10장정도 보유했습니다

스크린샷(64).png
요렇게 마켓에서 스팀으로 거래를 하는데 아주 정확하고
편리하네요
스크린샷(65).png
요것이 제 골드 카드입니다
게임 시작하면 아마 상당히 오를것 같다는 예감이...^^*

148.야생화 백부자

백부자는 깊은 숲속에서 자생하는 여러해살이 풀인데요
뿌리에 2,3개의 덩이가 있습니다
꽃도 하얗고 뿌리도 하얀색이라 백부자라고 부르지만
이것은 아주 강한 독초입니다
그리스 테세우스왕자를 죽이려고 메데아가 독배를 만들었는데
그 독배가 바로 이 백부자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qorqnwk.png

qorqnw 1.png

qorqnwk 2.png
출처 다음블러그

어느 왕조때 장씨라는 귀비가 있었는데 황궁에 들어올때
황제의 사랑을 무척 받았지만 후궁의 미녀가 많다보니
점점 깊속한 궁전에서 냉대 당하게 되어 종일 군왕을
보기도 힘 들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군왕이 정원에서 놀다가 멀리서
피부가 눈같이 희고 용안이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미인이
산보하는 것을 보고 불러와 자세히 살펴보니 오래동안
만나지 못한 장귀비였습니다.
이때의 귀비는 화장을 하고 얼굴색이 윤기나며 피부가
희고 매끄러워 전보다 훨씬 아름다웠다고 합니다.
황제가 놀라 어안이 벙벙하여 자세히 묻자 장귀비는
그 비결을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름에 "白"자가 달린 7가지의 피부를 하얗게 해주는
귀한 한약재를 갈아서 환을 만든후 사기그릇에 담아 즙을 짜고
얼굴에 바르니 피부를 미백하고 자양하며 얼굴을 부드럽게 하고
주름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이를 들은 황제는 후궁의 비들에게 이 처방으로 얼굴을 보양하고
피부를 희게 하라고 명령을 내리고, 장귀비는 이로부터
황제의 사랑을 다시 찾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7가지 약재가 바로 백출, 백렴, 백지, 백급, 백복령, 백부자,
백세신으로 구성되어 있다네요

qorqnwk 3.png

백부자를 노랑 돌쩌귀라고 부르는데요
투구꽃,천남성등이 아주 강한 독초에 해당합니다
그러나 예로부터 선인들의 지혜로 이 식물들을 법제시켜
약용으로 복용을 하는데요
백부자역시 법제를 잘 시켜 약용으로 사용 한답니다
풍과습을 제거하고 경락을 따듯하게 하여 한기를 분산시키고
통증을 멈추게 한답니다
약용으로 쓰임새는 무지 다양 하며 지금도 수 많은 사람들이
이 백부자를 연구 하고 있는데요
소염,항암,혈당강하,심혈관,진통강하등 많은 곳에 사용 한다네요
부자를 법제 시키는 방법은 소금물,감초,검은콩 삶은물등이 있지만
이것은 전문가의 영역입니다

Sort: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hanwoo.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50스팀으로 골드 카드 저렴하게 골고루 구입하셨군요
역시 금색은 화려하고 보기가 좋아요 ㅎㅎ

ㅎㅎㅎㅎ
맞습니다
흐믓해서 자주 가서 컬렉션 구영 합니다

제게 사신 골드카드도 저 안에 있나요? ㅋㅋ

ㅋㅋㅋㅋㅋ
네..
저안에 들어있습니다
제손으로 뽑은 건 한개도 없어요 ㅎㅎㅎㅎ

한우님 아무래도 몬스터 폐인될듯...


진짜요?
전에 리니지 페인 처럼 아크 기사 육성 했는데
겁나요...ㅋㅋㅋㅋㅋ

굳이 골드카드를 1set모을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하나의 캐릭터를 최고 레벨로 올리는 것이 더 중요한 것 같아요.

헉..
진짜요?

저레벨도 있어야 팀구성 할건데요?
암튼 저는 투자에요 오르기만 바래요 ㅋㅋㅋㅋ

골레도 식후경~~ㅋㅋ
저녁 식사는 하셨죠?

반짝 반짝 합니다.ㅎㅎ

ㅋㅋㅋㅋㅋㅋ
네..
맛나게 드세요^^*

오옷~ 카드 많이 사셨네요!! : )

ㅋㅋㅋㅋㅋㅋ
일반카드도 많이 삿어요
아주 그냥 0.1이하짤 다 쓸어 왔어요 ㅋㅋㅋㅋ

사약에 들어간다는 부자? 그거랑 비슷한 계열일까요?
(아니 사약에 부자라는게 들어가는게 애초에 맞나?😅 )

오..
맞습니다
사약의 재료죠
옛날 장희빈 마신 사약은 천남성이라는
말이 있구요
부자 역시 완전 독초입니다 ^^*

Hi @hanwo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35 which ranks you at #1290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289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7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