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시티]생각보다 안설레이시나 봐요?? ^^;;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해피베리보이입니다...!!

몇 주 전부터 마법사 @mmerlin 님이 스팀 만배를 이룩하고자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제시하셨었지요.
(스팀만배 => 현재보다 100배 곱하기 100배 만큼 올리기 대작전!!)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 들어가셔서 한번 보셔요~~
[스팀시티] 지난 포스팅 리스트

---------------------------------------------------------------

저는 마법사님의 글을 보면서 설레였거든요~ ㅎㅎ
물론 실제 만배 갔을때의 기대감에 대한 설레임 보다는

스팀과 스팀달러 그리고 스팀잇만으로 살 수 있는 시티를 만들겠다는 거잖아요~

그 자체만으로도 저에게는 설레임을 가져다 주더라고요..

이제는 더 말할것도 없이 유명해진 @steempay와 이를 이용하는 여러 offline 업체들...
뭔가 하나씩 보여질 때마다 스팀시티는 꿈이 아닐 수도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 뒤부터는 어떻게 진행되는가 계속해서 모니터링하다가 드디어.. 스팀만배 존버 펀드가 포스팅이 되었지요~
링크 : [3P Stim Fund] 스팀시티의 [스팀만배 존버 펀드]를 시작합니다!

---------------------------------------------------------------

한달음에 달려가 설레는 마음으로 내용을 읽고 아.. 생각보다 큰 투자를 받기 보다는 여러명으로부터 힘을 얻기 위해 많다면 많은 돈, 적다면 적은 돈인 100만원 어치의 스팀파워를 임대받아 이끌어 나가시려고 하는 구나... 생각을 했지요..

그게 어림잡아 337스팀이라고 합니다.(포스팅 날짜 기준)
물론 적지 않은 금액인건 알고 있습니다만.....

종종 @steempay가 실제로 쓰이는 모습을 보며...
치킨도 사먹고~ 와이셔츠도 사고~ 식사도 하고~ 술도 사먹을 수 있는..
그런 장소를 @stimcity 라면 더더욱 많이 만들어 줄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정도면 투자 해볼 실 수 있을 정도의 금액 아닐랑가요리요리요?? ^^

또 아나요?? 스팀시티도 스팀헌트처럼 갑자기 무언가 ICO 형태의 펀드가 이루어질런지도요..
스팀헌트처럼 초기 투자자분들에게 더 큰 혜택이 돌아 갈지도 말이죠~

---------------------------------------------------------------

제가 첫째 아이를 가지고나서 평범했던 저의 삶은 나름대로 치열한 삶으로 변한적이 있었어요..
조금더 열심히 살아보자고.. 여러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를 공부하고~ 또 아르바이트도 해가면서~ 정말 열심히 살았던 적이 있었어요.. 대상포진도 걸려가면서 말이죠.

그 전까지만 해도 그저... 그래 공부해야지 좀더 돈될만한 일들 추가로 해야지 생각은 많이 했었지만.. 첫째 아이를 가지고부터 실천 했었었거든요..

그리고 생각이 실천이 되고나니... 정말로 더더더!! 많은 것들이 눈에 보이기 시작했어요.
공부하지 않았다면, 실천하지 않았다면, 얻을 수 없었던 것들이 엄청나게 많이 보였더랬지요.

그것을 잘 알고 있는 @mmerlin님이기 때문에 이렇게 @stimcity를 실천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아마도 말이죠?? ^^)



그리고 우리들은 그저 직접 실천하고 노력하는 분들이 어떤 결실을 맺는지 지켜봐주고, 응원해주고, 여유가 있는 분들은 !!!!스파 임대!!!!를 해주고.. 변화를 만끽하는 겁니다~

스팀이 현실에 쓰이기 시작하는 모습들을 말이죠..

---------------------------------------------------------------

그런데... 아직까지는 @stimcity에 임대량이 그리 많진 않아 보였어요.

현재 시간 기준으로 12분이 7176SP를 임대를 해주셨네요.(몇 분들은 기준량보다 많이 임대해주셨습니다.)
글쓴지 이제 하루밖에 안지났는데??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아시잖아요~ 스팀에 글쓰고 첫째날이 가장 피크란 것을요..
7176SP면 충분히 많네??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사실 이걸로는 여러명이 투입되는 일에 정말 간식거리 정도 밖에는 충당 할 수 없을 겁니다.

---------------------------------------------------------------

음.. 쓰다보니 제가 너무 강요하는 듯한... 안하면 안될 것 같은 위화감?? 을 드린건 아닌지 모르겠군요.. 만약 그랬다면 죄송합니다.. 저에겐 너무 설레였던 일이었었나 봐요.. ^^;;

그래도 막연하지만.. 스팀만배를 위한 움직임 얼마나 멋집니까??
그것도 그냥 투자가 아닌 임대잖아요~ 언제든지 회수가 가능한 임대 말이죠.

저처럼 똥손분들.. 거래만 하면 잃는 분들.. 스팀말고 다른 가상화폐 부자분들~
스팀사서 스파전환해서 강제홀딩 하면~ 좋은 일이 생기실겁니다~

@stimcity에 투자한번 해보시지 않겠습니까요리요리요??

스파임대 바로 되는 링크 ===> 337 SP

Sort:  

자주 소통하는 분이있어서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 사정이 ㅠㅠ

사정이 있으면야 물론~ ok!! ㅎㅎ
그냥.. 뭐.. 있으신분들이 관심좀 가져주십사... 써봤어요~~ ㅎㅎ

혹시 더 임대할려면
주소창에 337를 바꾸면 되는거 아닌가오??

총액으로 하셔야 합니다~~
전체 1000sp를 하고 싶으시면 1000으로 변경을 하시면 됩니다..!!! (이전에 임대한 값들 무시하시고요~)

@forealife 님도 설레시나보네요~~~ ㅎㅎ
굳굳굳입니다..!!!

임대완료후 급하게 취소를 해야되는경우
0으로 임대를 신청하면 자동으로 임대해드린게 복구가되는건지?

또한 스팀헌터처럼 별도 임대인 분들에게 에어드랍 같은 혜택이 계획되어 있는지??

혹시, 임대신청 만기일이 있나요?? 사실.. 정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해가 잘 되지 않아서.. 망설여지고 있답니다~

만기 없을걸용?? ㅎㅎ 언제든지~~~~

저는 꼴까닭...

신청 기한은 스팀만배 가는 날까지 입니다. ㅎㅎ

셀레이는 일인데 절차를 잘 모르겠네요.
스팀을 사야겠네요..
스팀 사려면.. 계좌 개설도 해야하는 거죠?
가상화폐는 처음인 newbie라 이해 안되는 게 많네요.

고팍스에서 스팀을 사시고 스파업을 하신 후 여기를 누르시면 스파임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스팀시티
홧팅입니다~!!

저도 스팀시티에 살고 싶어요!!
스팀시티 흥하자!!!

가수 쿨이 부릅니다.
같이 삽시다~~ 아아아 ㅋㅋㅋㅋ

확실히 다른 가상화폐와는 다르게 무언가를 할 수 있다보니 설레는 일들이 많군요ㅎㅎ

안녕하세요 happyberrysboy 님, 생각만해도 기분 좋네요^^ 만배까지 스파다운없이 가보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좋은 글 리스팀 하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설레임이 현실이 될거예요.. 이런 응원 정말 힘이 불끈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