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할 짓이 아닌거 같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2박 3일 제주 여행 마치고 온 @해라 입니다... ^^

금요일 새벽 제주행 첫 비행기를 타고 출발한 제주도...

제주 공항에서 오분작 뚝배기로 아침을 먹고 성산항으로 이동..

렌트카 반입이 안되는 우도로 배타고 들어가서 살살 걸어서 반대편 비양도로 들어갔습니다.

1526265520386.jpg

아... 여행기를 쓰려하니 원고지 100장은 넘을 듯 하네요.. ^^

그냥 추억으로 간직해야 겠습니다...

일이 손에 잡히질 않는군요...

정말 여행은 할 짓이 못되는거 같습니다..

자꾸자꾸 또 가고 싶어집니다.. ♡


1526275936945.jpg

Sort:  

엄청 고생하고 오신줄 알았더니 ㅎㅎ 자랑하시려고!!

자랑거리가 많아서 쓰려고 하니 막상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ㅎㅎ
여행은 추억으로 간직하는 걸루요~~

하하하하하 난 또 여행에서 무슨 안좋은일 겪으신 줄 알았잖아요! ㅋㅋㅋ
제주도 여행기 진짜 사진만 봐도 너무 좋아보여요 ㅠㅠ
저 7월 첫째주에 제주도 갈 계획인데, 간략하게나마 여행기 올려주시면 좋을 것 같아용 ^^ 이제 돌아오셨으니... 다시 일상생활로.... ㅠㅠ
그래도 화이팅!!!!!!!!!

오.. 7월에 가신다구요... 문님을 위해서라면 이야기 보따리 풀어야지요... 알려지지않은 기가막힌 맛집도 알려드릴께요.. ^^

여행은 갈수록 또 가고 싶어지는거 같아요.
효리네 민박 숙박하는 사람이 비양도에서 캠핑하는거 보고 하고 싶었는데
잇님은 하셨군요~ 재미있을거 같아요.

바람만 불지 않는다면 비양도.. 아주 괜찮은 곳이더군요.. 한번 캠핑 도전해보셔요.. ^^

자랑하는거죠?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여행이었다니 다행입니다.
정말 주말은 너무 잘 쉬면 월요일 힘드네요. ^^

그래도 힘내서 가즈~~앗

한창 일할때는 모르지만 한번씩 여행 다녀오니 후유증이 너무 크네요.. ^^
다음 여행을위해 또 열심히 달려야겠습니다.. ㅎ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제주 여행기 시리즈로 번호를 붙여서 올려 보세요.

kr-travel 태그 추가하는 거 잊지 말고요.

아.. kr-travel 태그가 있군요.. 한번 해볼께요..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오~~~ 무사히 다녀오셨군요!!~ ^^
여행 다녀오면 그게 문제지요~~~ 자꾸만 떠나고 싶고 막 들뜨고... ㅎㅎㅎ

ㅎㅎ
지금도 몸이 둥둥 떠있는듯...
아... 후유증이 크군요..^^

해라님은 금요일 출발하셔서 날씨가 끝내주셨을듯 합니다.
사진이 예술이네요.
저도 우도 비양도는 두번 가봤지만 살짝만 들린 개념이라 어렴풋 하네요 ㅠ
여행 또 가면 되지요 ^-^
힘내서 또 벌어봐요 우리 ㅋㅋ

날씨가 도와주었어요...

반님은 오늘 오신거죠... ㅠㅠ

토닥토닥...

또 가고 싶은맘 동지가 될 듯 합니다 ㅎㅎ

헉... 언제 또 제주도까지 가셨데요? 여기번쩍~ 저기번쩍~ ㅎㅎ
날씨도 좋고... 멋진 여행 되셨을듯 하네요!
저도 제주도 가본게 15년이 넘어서... 꼭 한번 다시 가보고 싶네요!

독거님 사진 보고 왔어요~~
나중에 수지도 함 오세요~^^

헉... 언제 또 타타님과 인터뷰까지 하셨데요? ^^

아.. 제주도만 아니었음 따라가는건데요...

ㅎㅎ 자유로운 영혼이지요...

보기만 해도 가방이 무거워 보이네요.
오늘 쉬는날 이네요???

여독풀러 한잔하러 ㄱㄱㅆ~♡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38.71
ETH 3178.8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