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로 하고 싶은곳 공개합니다... 2탄 (부제: 극성수기 휴가 추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해라입니다.

@momoggo 님의 이벤트 참여를 위해 옛 기억을 되살려봅니다.


여름하면... 휴가이지요..^^

지난 여름 극성수기 (7.31 ~8.3) 휴가 다녀온 곳입니다..

어디를 가나 북적대는 곳을 피해서 속초위 고성에 위치한 가진항으로 다녀왔습니다.

미리 추천하니 잘 기억해두시면 괜찮으실 듯 합니다.

1470411429478.jpg

속초에서 약 20분정도 위로 오시면 고성군에 위치한 가진항 입니다.

이곳은 소위 현지인들이 오시는 곳 이더군요.

군사시설이 근처에 있지만 휴가철에는 해변을 개방하기에 캠핑하시기도 좋을 듯 합니다.

모래밭에서 놀고 있는데...

파도가 칠때마다 멸치가 올라오더군요..

downloadfile-15.jpg

슬슬 줏어서 담았습니다

펄떡 펄떡 뛰는 멸치를 ^^

해변 왼쪽 끝으로 가시면 갯바위 사이로 성게들도 많습니다.

오염안된 동해 바다..


스티미언 분들께 추천하고 갑니다...



오늘은 왠지 바쁘네요...

전 이만 잠수타겠습니다 ^^

1470411523334.jpg

Sort:  

해라님
저 곧 속초에 가는데 여기 들릴게요.
물회도 먹고 멋진 바다도 보고 올거예요.
잇 플레이스 공유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

네비는 "가진해수욕장" 을 입력하세요.. ^^

앞에 바로 물회집 큰거 하나 딱~ 있습니다..

그니깐요!!

해라님 몰랐으면 어쩔뻔 ㅋㅋ

팔로우하고 보팅하고가요
좋은하루돼세요

네.. 감사합니다. 국민님도 좋은 하루되셔요..^^

숨막힙니다. 이제 올라오셔요. ^^

호흡기가 있자나용... ㅎ

아 죽기전에 해보고 싶은것중에 하나가 스쿠버 잠수입니다ㅠ 대리만족 하네요~ :) 팔로우 합니다. 좋은 정보 많이 소개해주세요~~~

잠수는 저도 무서워서 못해요.. ㅎㅎ
뉴비시네요.. 가입 환영합니다 ♡

멸치회무침이 그렇게 맛있던데요^^/

키야.. 역시 미식가 아우여~~~ 갈치. 멸치 회가 아주 좋은 술안주여~~~~ 보고싶네~♡

ㅋㅋㅋ어제 쿨쿨이 횽아랑 분당에서 한잔했습니다 크크크 아직도 알딸딸하네요 너무 달렸나봐요 으흐흐

조으네 조아~~ ㅋㅋ
어여 오늘은 푹쉬셔요 아우님~♡

55분전 포스팅이군요! 너무 오래 잠수하고 계신것 같은데요^^ ㅋㅋ
가진항... 기억해 두겠습니다! 뭐 근처에 숙박시설은 있겠죠?

음 파~~~~~~

ㅎㅎ

음~~ 파~!

동네 가정집을 민박으로 운영하더라구요...
여친님과 가는건 비추입니다...

므흣하게 호텔로~~~ ㅎㅎㅎㅎ

ㅋㅋㅋㅋ 아! 부끄럽게....^____^
그나저나 생겨야 말이죠...ㅠㅠ

오~~~ 바다 엄청 깨끗한가봐요~~~
바다하면 역시!! 동해바다죠~ ㅋㅋ
이제 그만 올라오세요~~~~

ㅋㅋ
아이고 숨차라...
맞습니다.. 동해 바다가 최고이지요^^

좋은곳이닷 ㅎㅎ 올 여름에 한번 도전

ㅎㅎ 도전후 포스팅 또 도전~ 하셔요.. ^^

올 여름 스팀잇 밋업 여기서 이뤄지는 것 아닐까요? 더 이상 비밀 장소가 안되겠네요.ㅎㅎ

오... 괜찮겠네요... 한가로이 스티미언분들과 해변을 접수합시다...♡

속초까지는 미어터져도 고성부턴 한산한가 보네요. 가진항이라...
해라님 글보고 올해부터 여기도 북적거리는거 아닌가요? 그나저나 멸치를 그냥 슬슬 주워담으면 된다니, 확-끌리는데요? ㅎㅎ

한번씩 멸치떼가 지나가더라구요... 잠수하시면 물고기들도 많이 보이는 깨끗한 곳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