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돌담길의 비밀...

in #kr6 years ago

삼다도.. 三多島.. 인 섬 제주도...

세가지 중 바람..

제주도에는 현무암으로 만든 돌담이 있습니다.

태풍, 돌풍.. 소위 육지 사람들이 말하는 그런 바람이 부는데도 그 돌담은 무너지지 않습니다..

아마도 돌 틈 사이사이로 바람이 빠져 나가는 것 같습니다..

Screenshot_20180512-234347_Gallery.jpg

완벽하게 닫히지 않고...

옹알옹알 틈이 있는 삶...


문득.. 자연에서 깨달음 하나를 익히게 됩니다...

Sort:  

틈이 있는 삶은...여유를 뜻하는 걸까요.
주변을 보는 여유를 가져야겠어요😊

제주도 돌담처럼 틈 있는 사람이 좋지요~~ 완벽한 사람은 바람한점 없는 꽉막힌 사람이라는걸~~ 멋지네요~

마지막 밤이네요^^

완벽하게 닫히지 않고~옹알옹알 틈이있는삶?
해라님!! 와! 가슴에 와닫는 멋진 글이네염^♡^

짧지만,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글이네요..
이런 글이 많았으면 합니다. ㅎㅎ
팔로우하고 풀봇하고 가요..

newbie 라서 그런지, 이런 글이 좋네여..

틈이 있는 삶!
좋은 말인 것 같습니다.

저런거 보면 참 신기하죠.
저는 돌탑을 보면서 그런생각을 많이 해요.
비바람이 몰아칠텐데 어떻게 작은 돌탑도 무너지지가 않는지.^^

한동안 카페, 게스트하우스, 중국인까지 해서 육다도라고도 했습니다.ㅋ
요즘은 중국인 관광객이 줄어서 그냥 오다도 정도 되겠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돌담은 바람에 무너지지 않죠. 여유있는 삶 중요한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