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기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어버이날 기념 + 어머니 생신 파티를 했네요.

와이프가 이번엔 돈으로 드리는거 말고, 선물사자고 하면서 바로 백화점에 다녀오더라고요.
종이 내밀며 한줄 쓰라고... 아이들도 다 썼다고, 어쩔수 없이 한줄 작성했습니다.ㅋ
1.jpg

본가에 도착해서 어머니만 계시길래, 바로 오픈하고 손목에 착용했네요.
2.jpg
3.jpg

저녁식사는 형님네 식구와 다 같이 소거기를 먹으로 갔습니다.
몇번 방문했던터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주소:경기 광명시 하안동 872-1
상호:우리소
4.jpg
5.jpg
6.jpg
7.jpg

이거슨 리필된 소거기입니다.
8.jpg

집에서 마무리는 케익으로 ^^/
9.jp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광명시 하안동 87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좋겠당. 부럽네요. ㅎㅎ

소거기도 좋았고요.팔찌 선물도 좋았네요 ^^

어머님 아버님이 정말 좋아 하셨을거 같아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어머니 계실때만 살짝 드렸어요.
형님네 식구들과 비교 되니깐요.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감사합니다. ^^

선물에 편지까지... 완전 감동 받으셨을듯~~

좋아하셨습니다.
아이들이 편지 써주니 좋네요.
저는 그런거 할 줄 몰라서.ㅋㅋ

저거 다이아몬드 입니꽈?
소 거기 맛은 어떻습니꽈?

다이아를 가장한 큐빅이지요. ㅎㅎ
소거기는 아주 우수하지는 않지만, 잘~ 먹었습니다. ^^

어머님 팔찌가 참 예쁘네요.
종이편지까지 얼마나 기쁘셨겠어요.
소고기에 마무리 케잌까지 완벽한 하루 보내셨네요.^^

팔지도 편지도 소고기도 완벽한 하루였습니다. ^^

멋지네요
효도합시다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배우게 ㅎ
소고기 맛있었겠어요

아이들이 시키는데로 잘 따라하네요. 즐거워하구요^^

마무리까지 맛있어보입니다 ^^
와이프님이 센스쟁이시네요~ 손편지... 와 행복이 엿보입니다 ^^

손편지가 대박. 저는 한줄만 요ㅋㅋ

와~ 팔찌 넘 이뻐요~ 블링블링~ 선물고르시는 센스가
아주 탈월하시네요! 좋아하셨겟어요~~

2시간 동안 골랐다고 하네요.
이것저것 다 차보면서.... 대리만족.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