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atheat000 입니다!!

가입 신청하고 드디어 2주 만에 승인이 와서 가입하고 인사드립니다.

글을 쓰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망설이기만 하다가 처음으로

이렇게 시작 하게 됐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여담이지만 지난주에 제주도를 다녀왔습니다.

성산일출봉에 우비입고 비맞으면서 다녀 왔는데 7월부터!!!!! 입장료가 2000원에서 5000원으로 인상 된다고 하네요
(사진찍은게 많은데 다.... 얼굴이 나온 사진이라 올릴게 없네요 )

그리고 먹다가 생각나서 찍은 만복이네 김밥입니다 유명 하길래 찾아 가봤는데
(9시30분 오픈인데 10시오픈인줄 알고 갔더니 이미 사람들이 꽉찾네요 평일 오전인데...)
먹다가 찍은 만복이네 김밥..!!오징어 무침!!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라로 41 (우)63149
지번 오라3동 2250-1
IMG_1527.jpg

IMG_1528.jpg

Sort: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먹스팀으로부터 보팅을 받으시려면,
포스트에 주소를 적어주셔야 해요.
알아보기 쉽게

주소: 제주도 제주시...

이와 같이 주소를 추가해 주시면,
@lee2 계정으로 보팅과 댓글이 달립니다.
현재 포스트에 수정을 하셔도 보팅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세요.

아! 주소요? 그냥 쓰면 되겠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heatheat000,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환영합니다.
스팀잇에 많은분들과 소통하시면서 즐겁운 시간되기 바랍니다.

@easysteemit님이 공유 해 주신 '이지 스팀 잇' 스팀잇을 시작하시는데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용 +ㅁ +;;
만복이네 김밥은 처음 들어보는데
기회되면 한번 사먹어봐야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편안한 밤되시고
앞으로 자주 뵈면 좋겠습니다~

네네! 감사합니다
꼭! 먹어보세요 사실 전복 컵밥도 먹었는데... 다 먹어서 못찍었어요

저도 전복김밥 너무 좋아하는데 맛보셨군요^^

다른 메뉴도 많은데 재료 문제가 생겨서 갑자기 중단 됐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우동이랑 다른 것은 못 먹고 왔네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먹스팀도 이미 아시네요 ㅎㅎ
또 다른 재미있는 글로 만나기를 바랍니다. 자주 뵈요~

!! 감사합니다 ㅎ
가입 신청하고 2주 동안 기달리면서 이것 저것 보다 보니깐 먹스팀 북스팀~여행~ 등 다양 하더라고요
예전부터 블로그 같은걸 해보고 싶었는데 스팀잇을 시작 으로 잘! 해보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승인이 2주나 걸리나요? 예전보다 더 오래걸리는 느낌..ㅎㅎ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를 만끽하시길!

넵!!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태그도 벌써 아시고 앞으로 완전 잘하실거 같은데요? ^^

감사합니당ㅎ 글도 쓰다보면 늘겠죠?! 부족하지만 꾸준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 잘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만복이김밥이 독특한게 맛이 궁금해 한번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오징어무침하고 같이 먹는 건가봐요.
충무김밥하고도 비슷할 듯...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감사합니다! 전복 컵밥 ,주먹밥 ,우동~ 다양해요 다음에 한번 가보세요! 추천!!

김밥이 맛나보이네요~
스팀잇 활동 시작하신거 축하드리며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