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해장국맛집 양평해장국 ( 대학로 해장국 맛집 / 대학로 선지해장국 / 대학로 해장국 / 대학로 양평해장국 / 대학로 뼈다귀해장국 / 혜화 해장국 / 혜화 해장국 맛집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늘 busy로 글을 썻었는데,ㅠㅠㅠㅠ 왜 급 글이 안써질까요 ???

스달... 떨어지다가 다시 오르고 있는 것 같은데... 흠 ㅠㅠㅠ
이러다 저 베트남 갈 수 있을지...ㅠㅠㅠㅠ


먹스팀 대문 만들어주신 @carrotcake 당케님 우리 당근케이크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제가 원래 해장국, 순대국은 할머니가게 가서 먹었는데,
사이가 안좋아지면서 안가게 되니 해장국, 순대국 이런게 엄청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동네에 해장국 집을 찾아나섰습니다...ㅋㅋㅋㅋㅋㅋ
결국 정한 해장국 집은 이곳이예요!!

대학로 해장국맛집 양평해장국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4길 48
매일 09:30 - 23:00
02-742-6960


위치는 4호선 혜화역 1, 4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저녁에 웅이 퇴근을 기다렸다가 갔는데,
간판불이 희미해서 ㅠㅠㅠ 잘 안보이더라구요~

가게는 엄청 환합니다 ㅋㅋㅋㅋ 간판ㅠㅠㅠㅠ

메뉴

는 이렇습니다!

저는

해장국, 선지많이! ( 8,000원 ),

웅이는

뼈다귀해장국 ( 8,000원 )

으로 주문했어요!!
선지를 많이 달라고해서 얼마나 주실까~? 했는데
완전 만족했습니다!!!

전골, 수육, 술국등이 있어서 아저씨들이 주된 손님층이더라구요~ ㅎㅎㅎ
한잔 기울이시는 분들이 꽤나 많았고, 단골분들도 꽤 많아 보였습니다~

테이블에 셋팅되어있던 것들이예요~

물컵, 수저, 휴지, 들깨가루, 2-3년 소금에 절인 고추, 겨자, 참기름

이렇게 있었던것 같네요!!

2-3년 소금에 절인 고추.. 이거 대박!!!
해장국 드시는 분들 필수템입니다~ 맛이 확 바껴요!!

김치, 깍두기

는 이렇게 항아리로 주시고
긴 접시 주시는데 거기에 잘라서 먹으면 되더라구요~

저는 깍두기 엄청 좋아해서 항아리에 있던거 다먹고 ㅋㅋㅋㅋ
한번 리필까지 했어요 ㅋㅋㅋㅋㅋ

요로코롬 먹을만큼 잘라드시면 됩니다!!!
깍두기 진짜 맛있었어요... 담에 또 가야지... !!!!

주문하니 밥부터 주십니다!
다이어트 중인지라 오랜만에 보는

흰쌀밥...!!!

양파절임과 해장국과 뗄 수 없는 겨자소스!!!

웅이가 시킨 메뉴등장!!

뼈다귀해장국 ( 8,000원 )

생각보다 그냥 따뜻~한 느낌으로 나왓어요!

제가 시킨

해장국, 선지많이 ( 8,000원 )

........웅이꺼에 비해 용암수준..ㄷㄷㄷㄷㄷㄷㄷ

계속 보글보글
부글부글...

와... 양이 장난아니더라구요 !!!!
밥 안먹어도 배부르겠다 싶었네요 ㅋㅋㅋㅋ 보자마자 ~~


2-3년 절인 고추와 들깨가루를 퐁당퐁당!!!


선지, 천엽??이 잔뜩 들어있어서 넘넘 좋더라구요 ㅠㅠ
몸보신느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담에 선지먹으로 또 가야겠씁니다 ... !!!

해장국 먹을때는 이렇게 청양고추를 하나씩 먹고
배아파합니다
넘나 매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밥은 딱 반공기만!!!
..........나름 다이어트!!!

콩나물도 들어있고 선지도 엄청많아서
짱좋더라구요 ㅠㅠㅠ 푸짐푸짐 ㅠㅠㅠㅠㅠ

국물은 좀 맑은 편이긴한데 전 만족스러웟어요~ ㅎㅎㅎ

웅이가 못참고 소주를 시켜서 ...
제잔에는 조금 따라서 같이 짠만해줬어요 ㅋㅋㅋㅋ
전 소주 시러요... 맛업숴...

웅이가 뼈발라서 준 고기예요 ㅋㅋㅋ
뼈다귀 해장국도 맛 괜찮더라구요!!!

선지가 신선해서 부드러워 좋더라구요!!
크... ㅠㅠㅠㅠㅠ

먹다보니 안줄어드는...느낌...ㅠㅠㅠㅠㅠㅠ

깍두기 킬러는 리필을 외칩니다
!!!!!


이렇게 클리어...
먹고 싶은거 먹고 엄청 행복했어요 ...!!!

이렇게 가끔 다이어트 중이라도 먹고싶은건 먹어야할 것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웅이랑은 오랜만에 해장국 먹은것같아요 ㅋㅋㅋㅋ
신나게 한그릇 뚝딱!~ 하고 또 맥주 먹으러 갔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선해장 후맥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먹스팀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4길 48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4길 4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헉.. 비쥬얼이 정말 끝내주네요.

감사합니다~

선지가 제대로네요....
판다군이 매우 좋아할 곳 같.....ㅋㅋㅋ

저도 매우 좋아했답니다..흫
판다양님은 별로 안좋아하시는 눈치..!!

어제좀달린지라 한그릇뚝딱하고싶네요 쩝 라는생각을하고있었는데소주가ㅋㅋㅋㅋㅋ해장하면서마셔야죠!!^^

해장용이니 술이랑 먹었습니다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