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시장 맛집 망원수제고로케 ( 망원시장 맛집 / 망원수제고로케 / 망원시장 고로케 / 수요미식회 고로케 / 수요미식회 망원 고로케 / 망원수제고로케 / 망원동 고로케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내일 아빠병원도 가야하고 ㅠㅠㅠ 아침부터 또 폐기능검사를 한대서 아침금식하고 검사...ㅠㅠ
뭔 검사들은 맨날 금식 ㅠㅠㅠ 우리아빠 굶어죽겟..ㅠㅠㅠㅠㅠ
또 웅이도 만나야되서 빡센 하루가 될것같아요...OTL

먹스팀 대문 만들어주신 @carrotcake 당케님 우리 당근케이크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망원동 간김에 다녀온 망원시장!!
전에도 한번 와봤는데 망원시장에 맛집이 참 많더라구요~

전에 왓을때는 배고플때라 고로케, 도넛츠, 떡볶이, 닭강정 이것저것 사먹었는데
밥먹고 오니까 간단하게 고로케집만 들렸어요~

망원시장 맛집 망원수제고로케**


서울 마포구 망원로 80
02-336-7412


위치는 6호선 망원역 2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망원시장이 보이더라구요
참 이쁘게 잘 꾸며놨어요 시장 ㅎㅎㅎ

제 목표는 요기였습니다!!!!!!!!!!
고로케도 400원, 500원씩하고 찹쌀도너츠도 있고~ 좋더라구요!!!

줄이 좀 있었는데 도너츠 뭐사지! 하면서 종류보고 있으니까
금방 제차례가 되었어요~

집에 가져갈려고 이것저것 샀더니
꽤 묵직하더라구요!!! 그래도 7천원?8천원어치였어요! 왕저렴!!!

찹쌀꽈배기, 꽈배기, 팥도너츠, 찹쌀도너츠

이렇게 4종류만 샀는데,담엔 부드러운 고로케들이랑 팥찹쌀도너츠도 사오려구요!! ㅎㅎㅎ

언제 가게 되려나~
망원시장 가게되시면 꼭 들리셔요..!!!

꿔바로우, 홍어무침 등등 맛난거 많이 생겼더라구요!! 싱기방기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래시장은 정말 맛있것도 많고 저렴해서 좋아요~

맞아요 ㅠㅠ 재래시장 근처에 살면 좋죠!!!

수제고로케 완전좋아하는데 역시 시장은 맛난게 너무많은듯 해요

수요미식회에서도 언제 나왔더라구요~ ㅎㅎㅎ
크 ㅠㅠㅠ 맛난거 많아요 증말

@먹스팀 서울 마포구 망원로 80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망원로 8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가격이 정말 싸네요!!! 수제고로케라니 정말 맛있게 드셨을거 같아요 희재님^^

우부님이 좋아할것같은게 수두룩했습니다 ㅋㅋㅋㅋ !!!

고로케 가격 무지 착하네요!!
제가 고로케를 좋아해서 망원동이 어디인가 해서 검색해보니 저희 집하고 꽤 거리가 있네요. ㅠㅠ
다음에 한 번 맘을 단단히 먹고 망원시장에 들러봐야겠습니다. 사진만 봐서는 방송에도 많이 나오던 시장처럼 보이네요!

망원시장 유명해요!! 페북이런데에서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홍대쪽이랑 가깝다고할까요..ㅎㅎㅎ 저도 집에서는 거리가 꽤되는데 분위기 좋은 밥집, 카페들도 많은 곳이라 데이트하러 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ㅎㅎㅎ

다음에 큰 맘 먹고 가족나들이 한 번 가야겠습니다. ㅎㅎ

즐거운 가족나들이가 되시길!!!

아 고로케와 찹살도너츠 너무 먹고 싶네요. 한 때 저동네에 살았었는데..

오!!! 망원동사셧군요~ !!!
찹쌀도너츠 진짜 쫄깃했어요 ㅠㅠㅠ

대박이네요.........................
안그래도 요새 망원동 맛집들이 뜨던데 망원동 출동해야겠습니다.
도너츠 및 꽈배기는 종류별로 다 먹어야겠네요....우와

ㅋㅋㅋ 망원동 털고 오세요...기대합니다..!!!!

맛나겠네요~~ 보팅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아버님이얼른완쾌되셔서맛있는음식많이드시기를응원합니다..!!

담주 치료시작인데 ㅠㅠㅠ 그떄부터 못먹는게 생길것같아요
치료전이라 지금 먹고싶으신거 다먹게하고있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4
BTC 66095.77
ETH 3184.92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