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고기집 돼통령 ( 성신여대 맛집 / 성신여대 고기집 / 성신여대 무한리필 / 성신여대 삼겹살 / 성신여대 돼통령 / 성신여대 고기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요 며칠 힘들었는지 ㅠㅠ 오늘 피곤함이 장난아니네요 ...ㅠㅠㅠㅠㅠㅠㅠ


히히히힣ㅎ 만들어주신 @holang2 홀랭이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예전에 한 두번정도 다녀온곳인데,
조금 바뀐것 같더라구요~ ㅎㅎㅎㅎ

요새 저희가 잘 못먹지만 웅이가 먹을 수 있다해서 갔는데
결국 무한리필을 실컷 즐기진 못했네요 ㅠㅠㅠ

성신여대 고기집 돼통령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4길 13 2층
매일 16:00 - 24:00
010-9455-9737


위치는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간판에 모든 돼지는 내가 지배한다..
멋집니다..ㅋㅋㅋㅋㅋㅋㅋ

입구는 이렇게 2층으로 올라가야합니다~

5시쯤 갔더니 손님이 없어서 저희가 전세낸 느낌!
근데 바로 중국분들 2분 들어왔어요..ㅎㅎㅎㅎ

저희는

돼통령 세트 ( 12,900원 ), 음료 무한리필 ( 1,000원 )

으로 주문했습니다!
돼통령세트는 삼겹살, 항정살, 목살, 우삼겹, 떡튀순, 차돌 된장찌개까지 즐길 수 있떠라구요!!

요로코롬

식판, 고기나무판, 앞접시(?)

가 있어서 셀프로 이용하면 된답니다!
항정살과 우삼겹은 직원분께 추가할꺼면 말씀하면 됩니다~
삼겹살과 목살은 셀프바에서 이용하면 되구요!!

소스

는 처음에 직원분이 1인 1개씩 주시는데
리필이 필요하면 셀프바에 다 있더라구요~ ㅎㅎㅎ

소스는 콩가루, 소금, 바베큐소스, 쌈장 이렇게 주셧어요~


셀프바

를 이용해볼까요!!

김치, 콩나물, 샐러드, 상추, 깻잎짱아찌, 쌈무, 마늘, 고추

등등이 있더라구요~깻잎 싸먹는거 좋아하는데 짱아찌라 조금 실망 ㅠㅠㅠ


목살과 삼겹살

은 셀프로!


떡튀순

도 셀프로~
순대는 조금 냄새났다고 하더라구요
전 떡볶이 튀김 먹었는데 상당히 괜찮았어욧!!
두번 퍼먹은..ㅎㅎㅎ

이제 챙겨온 아이들을 먹어봅시당!!!

그사이 직원분꼐서 콜라, 사이다를 떠다주셨어요 ㅋㅋㅋ
음료도 셀프였는데 사진을 까먹었네요~

어느새

차돌된장찌개

도 안착..ㅋㅋㅋㅋ
삼겹살, 목살부터 구워봣습니다~ ㅎㅎㅎ

콩나물 김치는 판에 구워먹으려구 가져왔지요!
상추파가 아니라 2장만 가져왓는데 먹다보니 맛있어서 ㅋㅋ 리필...ㅋㅋ 했습니다

수저, 휴지

는 테이블 옆꾸리를 봐주세여~~


목살이 노릇해지고 있을때

우삼겹, 항정살

을 직원분께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김치, 콩나물도 올려서 굽습니다 굽굽

고기가 익을때 까지 심심해서
떡볶이와 튀김을 냠냠... 튀김도 떡볶이도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

튀김 + 떡볶이 조합이 아주 좋았습니다!


웅이가 열심히 고기를 자르며 굽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제가 안구워서 행벅!!!


노릇노릇 잘 구워지고 있네요!!!

웅이가 목살 다 구워졌다가 먹으라고 줫는데
생각보다 부드럽더라구요!! 숙성이 된 고기라 그런것 같아요~ !!!


목살쌈을 연이어 만들어서 입으로 쏚!!!
콩나물때문에 쌈싸다가 손 데였던건 안비밀..ㅠㅠㅠㅠㅠ

목살을 다먹으니 이제 삼겹살 차례!!!

저는 이때 상추를 더 가져왔습니다.ㅋㅋㅋㅋ
상추가 싱싱해서 좋았어요~


삼겹살도 상추쌈으로 냠냠!!


웅이가 호로록 구운 우삼겹도 먹어봅니다
바베큐 소스에 먹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판이 좀 지지해서 직원분께 말씀하니
물로 한번 닦아내 주시더라구요!!

그다음은

항정살!!

항정살 맛있다고 생각해본적없는데 야들야들 쫄깃해서 맛있더라구요!!!
신기했습니다!!!

왠일로 한판씩 먹더니 웅이가 배부르대서 스탑...ㅠㅠㅠㅠㅠㅠㅠ
뭐야 ㅠㅠㅠㅠㅠ너 무한리필 뿌신다며!!!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웅이는 무한리필, 뷔페에 패배하는 인간이 되었나봅니다 ..
저는 뭐 ... 배불렀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맥주마시러 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냉면도 못먹었넹.. .ㅠㅠ

Sort:  

허걱 익숙한 동네네요ㅋㅋ 늘 보기만 했는데 우왕 추천추천인가요?.?

성신여대쪽 잘 가시나봅니다!! ㅎㅎㅎ
전에 갔을때는 만족, 그뒤는 불만족 이번은 만족입니다! ㅎㅎㅎ

사진이 정말 침이 고이는 사진입니다. 눈으로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대박 대박 !!!!

but 다욧트군과는 잠시 이별이네요 ㅎ

리스팀 하고 갑니다~!!

흑흑 ㅠㅠㅠ 할거예요ㅠㅠㅠㅠ 흑흑

하...야밤에 테러를 하시네요! ㅋㅋ

헤헤헤헤헿 테러인가영~

오 이거 지나가다가 들어가볼까 하다 안 들어간 가게인데.. 삼일을 굶고 가야 되는 무한리필 가게군요. 고기가 셀프인... 패기로운 집.. ㅋㅋ 잘 기억해두겠습니다 ㅋㅋ

오 근처 잘 다니시나봅니다!!
삼일..ㄷㄷㄷㄷ 괜찮은 곳이엿습니다 ~

와 ㅜㅜ 우리동네다 ㅋㅋ
저런 맛집이 생겼네요 정말 가고싶어요 ㅜㅜ 저는 호주에있는데 성신여대라는 글자만 보고 들어왓는데 정말 ~~ 우리집근처라니 너무 행복합니당 많이많이올려주세요 ㅋㅋ감사합니당

ㅎㅎㅎ 성신여대도 가까워서 자주 갑니다!
요기조기 올려드릴께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당!

More Than you Can Think

Get 20 upvotes and 10 followers only for join the site.
The 20 upvotes worth 1SBD so why wait get it quickly before the campaign over.
CLICK HERE TO JOIN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