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샌드위치 맛집 퀴즈노스서브 서울대의대점 ( 대학로 샌드위치 맛집 / 대학로 퀴즈노스 / 대학로 샌드위치 / 퀴즈노스 샌드위치 / 혜화 샌드위치 / 서울대학병원 맛집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오늘도 과식하고 온 ......돼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헝허어헝ㅎ
다이어트 어디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먹스팀 대문 만들어주신 @carrotcake 당케님 우리 당근케이크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저희아빠가 서울대학병원을 다니고 계셔서 집이 근처인 만큼 집-병원-집-병원을 많이 했는데
아빠 입원하셨을때 잠깐 병원들렸다가 막내 점심을 직원식당가서 먹자!
했는데 점심에 사람이 엄청 몰리더라구요 ㅠㅠㅠ
저렴해서 그른가...ㅠㅠㅠㅠㅠ

그래서 근처 퀴즈노스가 있는걸 생각해내고 다녀왔었네요~!

대학로 샌드위치 맛집 퀴즈노스서브 서울대의대점


서울 종로구 대학로 103 2층 (연건동, 융합생명연구관)
매일 08:00 - 22:00
주말 10:00 - 20:00
02-741-8992

http://www.quiznos.co.kr/


위치는 4호선 혜화역 3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

요로코롬 콤보로 주문!!
막내는

허니머스타드치킨 ( 6,200원 )

, 저는

햄&치즈 ( 4,500원 )

으로 주문했어요!서브웨이랑 달리 그냥 메뉴만 선택하면 되더라구요~ ㅎㅎㅎ

소다( 1,700원 )도 2개 추가

했지요~
그리고 막내동생이 먹고싶다던

웨지 감자튀김( 2,000원 )도 추가!!

첨에 같이 주문했는데 왜 안나오나 봣더니 주문이 안들어갔다고 추가결제했습니다...

이게

허니머스타드 치킨!

치킨이 왠지 닭가슴살스러워서 ㅋㅋㅋㅋ 안시켰는데
부드럽고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제가 시킨

햄&치즈

서브웨이 햄들은거 시키면 좀 짭짤한데 여기는 안짜서 좋더라구요!!!
왜 근데 칼로리는 비슷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스티커 이미지

추가로 시킨

웨지감자튀김!!

소스가 케찹이 아니라 더 좋았어요 ㅋㅋㅋㅋ
피클은 셀프바가 따로 있었는데~
점심시간되서 안찍었어요 ~ 의사쌤들이 막 옆에서 외계어로 얘기하셔서 좀 쭈구리됩니다..ㅎㅎㅎ

안짜고 맛좋고 양도 많아서 담에 또 갈것같아요 ~ ㅎㅎㅎ
피자도 맛있어보이더라구요 ~

Sort: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yeico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먹스팀 서울 종로구 대학로 103 2층 (연건동, 융합생명연구관)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대학로 103 2층 (연건동, 융합생명연구관)]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와 맛있어 보입니다.~~
리스팀 하고 가요~~~


실종된 다이어트양을 찾습니다. ㅋ

아 미쳤어요 ㅠㅠㅠ 진짜 오늘 삼겹살에 치킨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망함...그자체입니다

샌드위치도 웻지감자도 맛있었겠네요 ^^

웨지 소스가 참 맘에 들었어요!!

오~~ 담에 바람쐬러갈때 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당

맛있겠다ㅜㅡㄴ

네 맛있었습니다

퀴즈노스!!! 전 까르보나라 모시기 그거 먹어여!! >_< 완전 꿀맛탱!!!
뭔가 건강해지는 느낌의 퀴즈노스 샌드위치 ㅎ.ㅎ

맞아요! 서브웨이랑 비슷한 건강해지는 맛이 나는 샌드위치집이죠!!
까르보나라! 다음에 도전해보겠습니다 메뉴추천 감사해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