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햄버거 맘스터치 종로대학로점 ( 맘스터치 신상 / 맘스터치 치즈베이컨 버거 / 대학로 맘스터치 / 맘스터치 종로대학로점 / 치파오 싱글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아 집앞에 바닥에 꺼진부분에서 삐긋해서 양쪽 발목이 다 꺽여서 ㅠㅠㅠㅠ
며칠 발목이 아프네요 ㅠㅠㅠ 자면서도 끙끙거리면서 잤다던데 몸살까지 갈것같기도하고...
침을 맞으러 가야하나... 정형외과를 가야하나..ㅠㅠㅠㅠㅠ 파스로 도배했는데도 아프네요...ㅠㅠㅠ
특히 계단... 죽을 것같습니다요 ;...


히히히힣ㅎ 만들어주신 @holang2 홀랭이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요새 맘스터치 신상 버거가 나왓다고해서
페북에 핫하길래 저도 먹어보고 왔습니다! ㅎㅎㅎ

대학로 햄버거 맘스터치 종로대학로점


서울 종로구 대명길 17 2층
매일 10:00 - 23:00
02-744-3618

http://momstouch.co.kr/


위치는 4호선 혜화역 4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저희가 주문한건

치즈베이컨버거 셋트( 6,500원 ), 치파오 싱글 ( 4,000원 )

을 시켰어요!

웅이가 급 베이컨버거 나눠먹자! 이래서 배가 안고프다나요
그럼서 치파오 싱글은 시켰어요 ㅋㅋㅋㅋ

맘스터치 치킨메뉴는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담에 치킨 + 버거 세트 잇는거 동생이랑 먹어보려구요~ !!!

치즈베이컨버거의 비쥬얼입니다
생각보다 소스가 적어서 좀 뻑뻑한 느낌이 들었어요 ㅠㅠㅠㅠㅠㅠ

베이컨은 좀 질긴감이 있고...

치킨 패티가 엄청 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기 좀 힘들었습니다.

베이컨 들은 버거는 전 맥도날드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가 더 맛있었던것같습니다 ㅠㅠㅠ
맘스터치는 싸이버거가 더 맛있는...듯???
기대한만큼은 아니였던것같아요! ㅠㅠㅠㅠㅠ

Sort:  

요즘 맘스터치가 다른곳을 누르고 있습니다. 롯데리아 버거킹 맥도날드등보다도 훨신 좋더라구요..... 다른곳 패티보면.... 갑이라는 사실을 아실수 있을겁니다.

맛아요 패티가 진짜 ..ㄷㄷㄷㄷ

맘스터치는 친한사람하고 가야할 것 같아요.
예쁘게 먹긴 힘든.. 그만큼 알찬거 같아요... > <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맘스터치 좋아하는데 불싸이버거랑 딥치즈버거(?) 더블치즈였나
그거가 괜찮더라구요 나중에 함 드셔보세용 ㅋㅋ
싸이버고 보다 기대한 만큼은 아니라고 하셔서 추천하구갑니다아> <
사진은 엄청 맛있어보여요. ㅎㅎㅎ

패티가 넘 두꺼워서 먹기 좀 힘든감이있죠~ ㅎㅎㅎ
푸짐해서 좋지만요!!!
저도 불싸이, 딥치즈 먹어봤어요~ ㅎㅎㅎ 이번신상보다 그메뉴가 더 맛있더라구요~

맘스터치는 입을 엄청 크게 벌리구 먹어야하죠!
먹고싶네요

맞아요~ 입을 크게 벌려야해요!!!

오......저도 먹어봐야겠습니당!

감사합니당

희재님 배고파지는 포스팅입니다!!!ㅋㅋㅋ
저희부부는 개인적으로 맥날걸 더 좋아하는데 요새는 맥날도 ㅜㅜ

요새는 맥날 버거...넘나 미니미니해졌어요 ㅠㅠ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혹시모르니꼭병원다녀오세요 괜찮겠지하고방치했다고생하더라구요ㅜㅜ

오늘 가야하나~했는데 못갔네요 ㅠㅠㅠㅠ 담주는 꼭 가봐야겠어요 ㅠㅠㅠ

@먹스팀 서울 종로구 대명길 17 2층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대명길 17 2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