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젤라또 젤라띠 젤라띠 ( 홍대 젤라띠젤라띠 / 홍대 젤라또 맛집 / 홍대 아이스크림 / 홍대 데이트 / 홍대 디저트맛집 / 홍대 젤라또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오늘 아빠 암센터 외래진료 처음가는 날이예요!!
4시에 가기로했는데 벌써 긴장되네요 ㅠㅠㅠㅠㅠ 완치가 가능한 암이라고 얘기가 나왔음 좋겠습니다~

요새날은 좋은 것 같은데, 바람이 굉장하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히히히힣ㅎ 만들어주신 @holang2 홀랭이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젤라또를 좋아하는 웅이가
홍대에 오면 늘 먹자~먹자~하는 곳을 오랜만에 다녀왓네요~

전부터 먹고싶어했는데 못먹다가 이번에 먹었어요 ㅋㅋㅋ

홍대 젤라또 젤라띠 젤라띠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7길 12
평일 12:00 - 22:30
주말 12:00 - 01:00
02-3144-3281


위치는 6호선 상수역 1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매장은 작은 편이지만,
테이블 몇 개를 갖추고 있어서 잠시 젤라또 먹으며 앉았다가 갈 수 있어요~ ㅎㅎㅎ

젤라띠 젤라띠의 메뉴판!
저희는

콘으로 2가지맛 ( 4,500원 )

을 초이스!

음료도 다양한 편이더라구요
늘 젤라또만 먹어서 궁금하네요~

젤라또 종류는 이렇게 많습니다!!!
저희는 베스트 딱지가 붙어있던걸로 주문했어요 ~

레몬셔벗, 청포도셔벗

으로 선택!!!

레몬이 아래쪽, 청포도가 위쪽이예요~

숟가락도 있어서 떠먹기도 좋고 ㅎㅎㅎ
맛도 좋아요~ 레몬 젤라또 좋아하는 웅이에겐 딱이랍니다~

이천쌀맛도 전에 먹어봤는데 꼬소하고 맛있어요!!! ㅎㅎㅎㅎ
콘으로 드시면 안에 초코도 있답니다~ ㅎㅎㅎ

홍대에서 시원한 젤라또 어떠신가요~ ㅎㅎㅎㅎ

Sort:  

좋은 소식 가득하기를 ~

비소세포암 3기라더라구요 ㅠㅠㅠㅠ
그래도 치료 해봐야죠!!

맛나겠네요~~ 보팅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먹스팀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7길 12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7길 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으앙 저는 이천쌀 ㅜㅜㅜ 너무 좋아해요!

이천쌀 저도 한번 먹엇는데 왜 베스트인지 알겠더라구요~ ㅎㅎㅎ

좋음결과 있으실거예요 희재님!!!

내일또 방사선치료 어떻게 받을지 외래받으러 가요 ㅠㅠㅠ 힝

앗!!! 역시 날이 더워지면 아슈크림이죠!!!!

그쵸!!! 날 좋으니 사람도 많더라구요~

지금 4시 40분인데, 좋은결과 들으셨는지 저까지 콩닥콩닥합니다

폐암 3기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2기를 기대했는데 ㅠㅠㅠㅠ
아빠 잘 먹여야겟어요 ..!!

레몬의 향이 여기까지 느껴지는것같아요~
좀더 더워지고 여름되면 정말 생각날것같아요 ๑❛▽❛๑

레몬, 청포도 둘다 상콤하니 좋더라구요!!

저는 초코맛 좋아해서..
초코맛 한번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상수역 근처는 홍대보다 조용해서 좋은것 같아요.
맛있겠따^^

요긴 상수역보단 홍대에 가까워서 복작복작해요 그래도..ㅋㅋㅋ

오오 숨은그림찾기 참여하셨군요 ㅎㅎㅎ 4스팀달러 받을 조짐이 보입니다 ㅎㅎㅎ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헉 전 고속터미널에 있는 이천 쌀 젤라또 먹어봤는데 전 너무 맛있더라구요

4스달 노려봅니다..으히히히히
고터에도 있군요~ ㅎㅎㅎ 생각보다 체인이 여기저기 있네요! 전 홍대점밖에 모르...ㅠㅠㅠ
베스트메뉴인 이유가 있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