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놀거리 에이아이이스케이프 AI ESCAPE ( 대학로놀거리 / 대학로데이트 / 대학로가볼만한곳 / 혜화역방탈출 / 혜화역방탈출 / 혜화역가볼만한곳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당~
스달이 아침에 3천원돌파했다가 다시 ㅠㅠㅠㅠㅠㅠ하락이네요 ㅠㅠ
기뻣다가 다시 슬퍼집니다 ... ㅠㅠㅠ 언능 회복하길 바래요 ㅠㅠㅠ


대문 만들어주신 @yunasdiy님 우리 YUNA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전에도 한번 다녀온 AI 이스케이프를 또 다녀왓어요!!
지금 준비된 테마는 총 2가지라서 2번가니 다해버렸네요!!
준비중인 테마룸도 엄청청 기대됩니다!!!

대학로 놀거리 에이아이이스케이프 AI ESCAPE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길 127 3층
매일10:00~22:00
070-8614-5163

http://aiescape.co.kr/


위치는 4호선 혜화역 1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대학로 순대실록 건물을 찾아오시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이건물 3층입니다요 !

엘레베이터를 타고 슝슝~

대학로 에이아이 이스케이프 가격은
요롷습니다 !!!

방탈출카페는 가격이 좀 있지만,
할인행사도 많으니 꼭

할인이벤트

를 이용하시길 바래요!!!

조조할인은 무조건 15,000원, 생일 일주일 전/후는 13,000원
오프라인 방탈출카페 회원이면 2,000원 할인!, 초,중,고등학생이면 15,000원
인스타그램 올리면 1,000원 할인! 블로그올리면 3,000원 할인!
페이스북도 1,000원할인!

음 제일 큰 할인은 조조나 생일일때, 학생이면!!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네요~

짐보관을 하고 대기를 합니다!!!

벽에 사진이 잔뜩!!!
전에 왓을때 보다 더 많아진 느낌이네요 ㅎㅎㅎ


테마룸에 들어가기전에 슬리퍼로 갈아신고 편히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특히 힐신으신분들..!!짱이죠 !!!

대학로 방탈출카페 에이아이이스케이프는 총 테마가 2가지예요!!

미아스토어 ( 난이도★★★★☆ / 소요시간60분 / 최대인원6명 )

2340년, 지금은 인공지능 시대! 작은 스타트업으로 시작한 AI컴퍼니가 몇 년 만에 굴지의 IT 기업이 된 것은 인공지능 서비스 ‘미아’ 덕분이었다. 미아는 자율주행차, 홈보안서비스, 의료기술, 무인택배 등등 거의 모든 분야에서 인간을 대체 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인공지능"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AI컴퍼니의 최대 히트 상품이 되었다. 미아의 개발자는 당신의 대학시절 은사인 존 박사다. 당신은 존 박사와의 인연으로 AI컴퍼니에 입사하는 꿈을 키웠고, 까다롭기로 소문난 AI컴퍼니의 입사 시험을 차근차근 통과하고 있었다. 당신의 부모님은 AI컴퍼니에 입사하는 것을 반대했다. 이유는 4차 산업혁명 이후 인공지능시대를 반대하는 집단 “그림자”의 행적 때문이다. “그림자“ 집단은 인공지능 관련 기업, 인물에게 테러를 일으켰다. 하지만 당신은 부모님의 반대와 테러의 위험을 무릅쓰고 최종 테스트 장소인 AI컴퍼니의 본사를 찾았다. 연락을 받고 찾아간 곳은 본사 1층에 위치한 미아스토어! 하지만 면접관이나 다른 지원자들이 보이지 않는다. 당신은 무사히 최종면접을 치르고 AI컴퍼니에 입사할 수 있을까?

보안실 ( 난이도★★★★☆ / 소요시간60분 / 최대인원6명 )

우여곡절 끝에 굴지의 IT기업 AI컴퍼니에 입사한 당신! 꿈에 그리던 출근 첫 날, 로비에 들어선 순간 사내 무인택배시스템을 담당하는 미아가 나에게 다가온다. 수령 받은 물건은 존박사가 보낸 서류봉투였다. 그 때 검은 정장을 입은 두 남자가 당신에게 다가온다. “잠시 보안실로 함께 가 주셔야겠습니다.” 당신은 영문을 모른 채 보안실로 끌려간다. 보안실의 테블릿속에는 인공지능 미아의 로고가 떠 있다. 기다리고 있던 AI컴퍼니의 보안팀장은 당신에게 뜻밖의 말을 건넨다.

이렇게 두가지인데, 순서대로 이야기가 흘러가니
난이도와 상관없이 순서대로 체험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미아스토어의 소품은 미니봇,
보안실의 소품은 홍채인식이라 정말 신기해욬ㅋㅋㅋㅋ

타 방탈출카페와는 좀 다른느낌이랄까요~??!!?
신선한 소품들... 자물쇠나 이런게 많은 편은 아니라서 좋더라구요
대개 장치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탈출 성공!!!!!!!!!!!!

에이아이 이스케이프는 참 사장님도 친절, 착하시구 ㅠㅠㅠㅠ
테마도 잘 짜여져 있어서 다음 테마가 넘넘 기대되는 곳이예요!!

16분정도 남기고 탈출햇는데,
저는 미아스토어가 더 어려웠던것 같은..ㅎㅎㅎㅎ

ㅋㅋㅋ 방안에 소품을 이용해서 사진찍었는데
웅이가 신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학로에서 심심한 데이트를 즐기시고 계시다면
에이아이이스케이프 추천드립니다~ ㅎㅎㅎㅎ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오늘도 방탈출성공하셨네요!!!!ㅋㅋㅋㅋ 즐거운 한주의 시작되셔요 ๑❛▽❛๑

헿 방탈출 중독이예요~ ㅎㅎㅎ
즐거운 날되시길!

ㅎㅎㅎ 또 탈출 가셨군요 :)
정말 능력자세요...
전부 틀리어!!!

요 방탈출카페는 문제를 막 꼬아두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처음 하시는 분들께도 추천할만합니다~

요즘 스달, 스팀 롤러코스트 장이네요.^^;;
잠시 묻어두고 있어야겠어요.
지난번 희재님덕에 이런곳이 있다는걸 알게 됐는데 아직 울산에서는 못가봤어요.
그저 부러움에 눈만 흘기고 갑니다.ㅋㅋ

울산에도있을거예요!! 부산점 광주점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보면
스달, 스팀 화이팅..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