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ena's Sweet Life #198 : 간식 시간 벤스쿠키 "Ben's Cookies"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아침부터 비도 오고 어둑어둑 한 날씨가 계속 이어 지고 있네요:)
아이들은 아이들인지, 천둥소리에 "꺄아~"하며 소리를 지르며 좋아했답니다.ㅎㅎ
한 남자아이는 저를 지켜주겠다며.... 무서운 척 하느라 힘들었네요:)
나름 가끔 연기자의 길도 함께 걷고 있습니다.^^
KakaoTalk_Moim_4ZClT03DDf684BgFe3qlHWLb8BIrGV.jpg
KakaoTalk_Moim_4ZClT03DDf684BgFe3qlHWLb8BMzrX.jpg
KakaoTalk_Moim_4ZClT03DDf684BgFe3qlHWLb8BOdKF.jpg

이렇게 날씨도 어둑어둑 해지고 꿉꿉하니 커피와 함께 간식 시간이 생각이 났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간식은 벤스쿠키!
저도 벤스쿠키 들어보긴 했는데 이전까지 먹어 보진 못했었거든요^^
오늘 벤스쿠키의 맛 베일을 벗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포장박스는 빨강색으로, 박스를 여니 쿠키들이 맛 별로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 나누어 가져가기, 먹기 간편했습니다. 또 쿠키한 개가생각하시는 것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 였네요.
게다가 쿠키의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어요ㅠㅠ 그래도 고르다가 화이트초콜렛&크랜베리 맛을 선택했습니다. 가운데에 박혀 있는 하얀색 초콜렛이 저를 향해 손짓했다고나 할까요^^

맛은 맛있었습니다! 연예인들이 맛 표현할 때 맛있어요 라고 할 때, 식상하다 생각했는데 막상 표현하려니ㅎㅎ 딱히 떠오르는 말이 없다는 걸 매번 느낍니다:)
일단 생각했던 바삭한 쿠키는 아니였고 속 안이 굉장히 촉촉했는데요. 안에 크랜베리랑 화이트 초콜렛이 가득 들어 있어서 제 쿠키 맛은 좀 단 느낌이 있었지만 피곤한 저에게는 아주 매력적인 쿠키였습니다. 또 다른 맛도 같이 먹었는데 다른 쿠키는 제 것 만큼 달지는 않더라고요. 견과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견과류가 들어 있는 쿠키를 드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종류가 초콜렛 베이스 종류도 많고 견과류가 혼합된 쿠키들이 대부분인거 같아요:)

참고로 벤스쿠키는 따뜻한 아메랑 아주 궁합이 좋았습니다.
커피를 안마시겠다던 선생님들도 제가 내려온 커피를 다들 드셨으니 저 뿐만아니라 다들 같은 맛을 느끼셨다는 거겠죠ㅎㅎㅎ

KakaoTalk_Moim_4ZClT03DDf684BgFe3qlHWLb8BKE5X.jpg
벤스쿠키 유명한데 이유가 있었던 유명함이었습니다!
이상 간식시간 끝 입니다.
가끔 이런 간식시간 완전 좋은 거 같습니다.^^

DQmcGEWBkTQNtJjTczEWPgfcqX1YhcAE53bWYXJnET2eiN3.png

벤스 쿠키 (Ben's Cookies)
주소 : 서울 서초구 서래로 37(서래마을점)

Sort:  

쿠키키~ 귀엽네용ㅎㅎ

맞아요:) 맛도 있어 좋았어요~

hello Helena's Sweet Life your cookies are great

아이들이 지켜준다고 하니 든든하시겠어요 ^^
가운데 화이트초콜릿이 포인트인가봐요 ㅎ

네네 저 화이트 초콜릿이 저를 부르는 바람에 이맛을 선택했죠^^

든든한 지킴이들이 있어서 좋으시겠어요 ㅋㅋ
쿠키 랑 커피랑 먹고 싶네요..

저도 또 먹고 싶어요......든든?!합니다^^^^

지켜주겠다던 아이때문에 연기를 ㅎㅎㅎㅎ 벤스쿠키 유명한가봐요. 촉촉한 쿠키 좋아하는데 맛보고싶네요. 커피를 부르는 쿠키~~

그러니깐요:) 쿠키만 먹을 순 없었습니다ㅎㅎㅎㅎ

쿠키 맛있겠어요~

맛있었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