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모바일을 해보았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용!! @herez 입니당!!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나왔어용!

그 동안 나온 많은 짝퉁 게임들이 아니라 진짜로 나왔어용!!

image.png

게임을 켜니 이러한 메세지가 나오네용.

전 폰이 별로 안좋은가봐요 ㅠㅠ 일반화질로 선택이 됬어용!

image.png

서버는 kr/jp서버 남아메리카 아시아 유럽 북미 총 5개의 서버가 있네용!

image.png
모드는 클래식 모드와 아케이드 모드 2가지가 있어용!

뭐가 다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클래식모드로!!

image.png
배그와 마찬가지로 솔로/듀오/스쿼드 3종류로도 게임을 즐길수 있네용!!

일단 시작해봤어요!
image.png
부우웅~ 비행기가 날아가고 있어요! 마찬가지로 100명이서 게임을 하네용!

건물에들어가서 총을 주워서 돌아다니다가 누가 저한테 총을 쏘는거예요.

그래서 한참빙빙돌다가 찾아서 빵빵! 하니까 죽어버렸어요!
image.png
와중에 제 체력 보이세요? ㅋㅋ

가만히 서서 뭘해야되지 고민하고 있는데 누가 지나가서 또 빵빵!
image.png

오토바이도 있길래 타봤어요!
image.png
그런데 조작이 ㅠㅠ 상당히 불편하게 되어있네요 ㅠㅠ

옆에 또 누가 지나가길래 또 빵빵!
image.png
이때 쯤 느낀것 같아요! 아 조작이 너무 불편해!!

에임을 맞추기가 힘들어서 서로 가까이 다가가면서 총을 막 쏴요 ㅋㅋㅋ

그러다가 먼저 에임 조정을 끝낸사람이 이기는 게임 ㅠㅠ

움직이면 또 다시맞춰야되서 움직이는사람은 어찌 잡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물론 저도 에임을 맞출순 없구요!

그렇게 빵빵! 사람을 만날때마다 빵빵! 쏘고 다녔어요.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어라? 10킬이나 했어요!! 우왕!!

image.png
자기장에 쫒기기도하고 ㅠㅠ
열심히 붕대를 감으면서 달렸답니당!

그러다 11킬까지 달성하고 최후의 2인이 되었어요!!
image.png

결과는?????
image.png

치킨 빼애앰!!

남은 한분이 자기장에 죽으셨더라구용! ㅠㅠ

게임 후기는 조작감이 너무 불편해용 ㅠㅠ 모바일로 FPS게임은 처음 해봤는데 심하게 불편하더라구용!

적을 발견하면 서로 에임을 못맞춰서 계속 서로를 향해 걸어가요 ㅋㅋㅋ

둘이서 가만히 서서 총쏘고 있는데 옆에서 누가와서 또 쏘고있어도 아무도 못 맞추기는 상황도 있더라구용!

게임은 배그를 그대로 옮겨놓았지만 기대이하의 게임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용!

이런류의 게임을 전혀 못하는 저도 치킨을 먹을 정도면 전략보다 조작에 적응하는게 우선인 게임으로 보이네용!

별점을 매겨보자면
★★☆☆☆

2점!! ㅠㅠ 여러모로 아쉬운 마음만 가득 드는 게임이예용!

Sort:  

별점5개 모바일게임있으신가요?ㅋ

보통 4개이상이였는데 배그모바일의 경우 조작성이 심하게 떨어져용 ㅠㅠ 서로 가만히 서서 한참을 쏘는데 서로 못 맞추고 있는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거든용!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 치킨!!! 대박 저 아까 한판했다가 무서워서 ㅋㅋㅋ
그냥 집콕했다가 차얻어서 달리다가 죽었네요 ...ㅎㅎㅎㅎ
조작이 넘나 어려웟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조작이 너무 어렵더라구용 ㅠㅠ 어찌 쉽게 할 방법이 없을까용? ㅠㅠ

F7561D75-A466-4B60-81C9-566DBE920B2D.jpeg제말이요...ㅋㅋㅋㅋ 근데 제폰으로 남친이 처음 해봣는데 13킬 치킨...ㅎㅎㅎ ㅠㅠㅠㅠ

조작을 잘하는 사람이 치킨먹는거 같아용!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482.14
ETH 3044.6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