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야가 확트이는 풍경 6월3일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6-03-10-16-00.jpg

Good morning! 켄스타입니다.

오늘은 그냥 훌쩍 낯선 도시로 떠나고 싶은 날 입니다.

스친 여러분들 좋은 하루 되십시요!

노래 : 떠나자 - Epitone Project

Sort:  

앗 에피톤 프로젝튼 노래 오랜만에 들어봐요!!

좋아 하시는 군요.ㅎ

맨날 떠나고 싶은 1인
혼자말고 가족이랑요~~

가족여행도 좋죠. 하지만 때로는 혼자하는 여행도 좋답니다.😊좋은 하루되세요.

기차타고 일터에서 집으로 떠나고 있읍니다.
쉬는날이네요 ㅋㅋㅋ 훌쩍 카메라 들고 떠나시나요?
좋은 하루 되세요!

오늘은 날이 추워서 나가기가 싫네요. 그래서 이포스팅 내용으로 했죠.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우와... 언제나 비행기 날개와 하늘이 보이는 사진은 사랑입니다. ^^
오랜만에 아침 노래 들으러 왔습니다. ^^

오늘 포스팅 하면서 하늘님을 떠 올렸는데 역시나..등장...ㅎㅎ 바쁘신가 봐요? ㅋ

항공기와 하늘이라면 제 생각을 나겠죠? ㅎㅎㅎ 감사합니다.
회사일로도 좀 정신없고, 집안 일로도 정신없고, 틈틈이 스팀시티와 관련된 것도 포스팅 준비해야 하고.. 좀 그래요. ㅎㅎㅎ 지난번 찡여사님 단톡방에서 인사하신 것만 보고 그 방 너무 정신없고 그래서 인사도 일일이 못드리고 나왔네요. ㅎㅎㅎ

암튼 반가워요..😊

역시 모닝켄스타님ㅋㅋ

웰컴 투더월드..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3
BTC 62441.28
ETH 3020.6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