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사전 투표를 마쳤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근처 초등학교.jpg

근처 초등학교가 사전투표장이길래 아침 일찍 투표장에 가서 투표를 마치고 왔습니다.

사진은 저의 신상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약간의 처리를 거쳤습니다. ^^
근처 사시는 분이라면 다 아시겠지만요. ^^

여름이라 시원하게 한 번호로 밀어버리고 왔습니다. ^^
아침이라 좀 졸려서 혹시라도 위에 있는 정당에 잘못 투표할까봐 매우 신중을 가했습니다.

아참! 교육감은 정당 표시가 되지 않으니, 뽑을 후보의 이름을 잘 기억하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Sort:  

국민의 책임이행 잘 봤습니다. ㅋㅋ 저도 내일하러 갑니다.

네. ^^ 투표날은 어차피 휴일이지만 그날 약속이 있으시면 오늘이나 내일 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도 매번 사전투표했었는데, 이번에는 시간이 안나서 선거날 해야 겠네요. ㅎㅎ
역대 가장 압도적인 표차이가 날꺼 같은데, 안심하지 말고 투표하러 가야겠습니다.^^

ㅎㅎㅎㅎ

꼭 동네 알아맞추기 퀴즈용 짤 같네요.

헉......

😱

그 앞에 쓰레기,,,,이불 패드 같은게 눈에 거슬리네요
신고하고 싶.....ㅠ

원래 이 동네가 이래요 ....

ㅋㅋㅋㅋ

일찌감치 하고 오셨네요.ㅎㅎ 마음 편하시겠어요.
봐서 내일 하려 하는데...무슨 숙제가 남아있는 기분이에요.ㅋ

생각보다 막상 투표는 몇분 안걸리더라구요 투표장 까지 가는게 문제긴하지만요 ㅋㅋ

사전투표..! 저도 내년이면 투표권이 생기겠군요. 얼른 생기고 싶습니다 ㅎㅎ

ㅎㅎㅎ 2020년 총선부터 순수님도 투표를 하시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38.74
ETH 3268.32
USDT 1.00
SBD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