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만한 세상],[가고싶은 출장지 1위 태국] 그리고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123회, 히마판은 4%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 다음 출장으로 태국으로 되었으면 좋겠어!
    최근 태국 컨벤션 및 전시국-Thailand Convention and Exhibition Bureau-은 세계 시장 조사 협회의 회원사 인 Custom Asia Co를 통하여 20개국에서 설문 조사를 하여 미래에 출장을 가기위하여 열망적으로 원하는 국가로 태국을 꼽았습니다. 이 조사는 태국의 브렌드 이미지를 조사하는 과정중의 하나로 설문 대상자로는 Mice players, business travellers, Mice visitors and organisations related to Mice 입니다. 웅답자들이 선호하는 이유는 1. 환대 2.화폐의 효용가치 3.태국요리 및 국제적인 요리의 다양함 그리고 접근의 용이함을 들고 있습니다. 태국은 매년 다양한 국제적인 행사를 주최하고 있고 그에 걸맞는 인프라가 조성되어있습니다.

20180607-01 bandkokpost.jpg

20180607-02 bangkokpost.jpg
상기 기사및 사진은 BANGKOK POST 및 TCEB에서 참조하였습니다.

  • 한 어머니가 오토바이 운전자를 찿습니다.
    지난 5월26일에 방콕에서 1시간30분 거리의 시라차지역의 도로에서 한 여인이 자신의 차를 세우고 김급하게 오토바이택시를 찿고있었습니다. 그녀의 10개월된 아기가 고열에 시달리자 병원으로 이동중이었으나 교통체증으로 인하여 움직이지도 못하는 상황에서 아기는 고열로 인간 발작을 일으키고 있었습니다. 할수없이 차를 세우고 긴급하게 오토바이 택시를 찿는 상황에 지나가던 일반 오토바이 운전자의 도움으로 병원으로 이동하였고 운전자는 사라졌다고 합니다. 그 어머니가 페이스북을 통하여 당일 도움을 준 오토바이 운전자를 찿고있습니다.
    역시 세상은 살만 합니다.

20180607-03.jpeg
상기 기사는 NATIONMULTIMEDIA와 Chaowara Khotsamnuan's Facebook 에서 가져왔습니다.

살만한 세상! 오늘도 이벤트는 시작합니다.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일백 스물 세번 째!

이벤트횟수가 늘어 날수록 댓글에 난사를 하여 주시는 분들께서 조금씩 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팅의 금액보다 일일이 달아주시는 난사 보팅의 정성에 이제 정말로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제대로 보여주는 실천의 장이 되고있습니다. 122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많은 분들께서 댓글에 난사 보팅을 하여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soosoo님께서 모든 댓글에 보팅을 난사하여주시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께서 자리이타를 몸소 실천으로 보여주고 계십니다. 스티미언 여러분의 마음 내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본 포스팅엔 고래분들의 애정어린 보팅 난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래의 관심은 스티밋의 발전에 분명한 영향을 끼칠것입니다(애걸복걸).

오늘도 좋은 하루 만드세요~~~~

IMG_1261.JPG
지난 금요일 포스팅 말미에 올린 깍두기 담근 사진입니다. 맛이 기가 막히게 들었습니다.
고향의 맛이었습니다.

Sort:  

아무리 좋지 않은 기사들이 언론매체를 뒤덮고 있어도
세상은 아직 살만한 것 같습니다.
선의를 베푸는 사람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세상은 살만하네요.

태국을 방문한 적은 없지만 똠양꿍을 좋아합니다. 한국에서 시도한 적이 있었는 데 제가 기억하던 맛은 아니더라구요. 언젠가 한 번 원조의 맛을 보고 싶네요..

언젠가 태국을 오시면 꼭 알랴주십시요. 맛난 똠얌집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같이 자리하기는 힘들겠지만 로칼이 가는 곳으로~~

네, 여기서 계속 소통을 하면서 방문할 기회를 엿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무말씀이나 하시고픈 말 댓글로 하십시요. 대신 글 대한 비밀 보장은 없답니다. 여러분이 다들 보시기 때문에요~~
좋은 하루 되십시요.

팔로우했어요~~ 태국도 가보고싶네요.~~

저의 인생관 : 가고 싶으면 간다! 입니다.

이런 분들 덕분에... 아직은 우리가 희망을 갖을 수 있는 것 같아요...
흰쌀밥에 깍두기 딱 올려서 먹으면 기가 막히겠어요...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ㅎㅎㅎ

이런 분들도 의인이겠지요? 살만한 세상입니다.
깍두기 옆에 계시면 퍼드릴텐데..

태국요리의 유명세를 실감하게 하는 설문 결과네요.

숙박 및 모든 인프라가 맞아 돌아갑니다.

1위가 태국이라니ㅎㅎ 한국은 몇위일까요 ~ 저런 랭크서 상위가 되어야 서비스산업이 더 발전할 기회를 갖는건데 ㅎㅎ

태국은 관광을 위한 인프라가 LTE급입니다.

요즘 바쁘다고 포스팅도 잘 못하고 애써 쓴 포스팅 날리기도 했는데 댓글이라도 열심히 달아야겠네요 ㅎㅎ
태국 가본지도 어느새 25년인데 조만간 계획 잡아야겠네요 ㅋ

태국 많이 변하였습니다. 찿아주시어 감사합니다.

10년만 해도 못 알아볼텐데 25년 전이니 다른 나라라고 봐도 되겠네요 ^^

거의 그렇다고 보셔도 됩니다.

좋은 사람은 곳곳에 숨어 있지요
그래서 살만 한가 봅니다 ㅎㅎ

세상 살 맛 나는 이유인 듯 합니다.

세상엔 아직 착한분들이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고마운 분들이지요!!
세상에 살만한 에너지를 주시는 분들입니다.

아. 마지막 깎두기. 하얀 쌀밥위에 올려먹고싶네요.
배고파요ㅎ

방콕에 계시면 깍두기 좀 담아 드릴텐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