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어버이날 선물이 너무 상큼합니다~~ ^^ 고사리 손으로 만든 레몬청맛은 정말 끝내줬을것 같아요~~ ^^

ㅋㅋ
한통 다 들어가서 더이상 맛보고 싶어도 ㅠㅠ

로사리아님 아침부터 뵈니 넘나 반갑습니다 ♡

아이의 눈에는 엄마와 똑같이 그린거 같겠죠? ㅋㅋ 귀여워요. 어쨌든 어버이날에 카네이션과 선물도 받으시고 너무 좋으시겠어요. 우리 아기는 언제쯤 아빠한테 선물해줄런지~~ 아빠한테는 안해주고, 엄마한테만 해주는건 아닌지. ㅜㅜ

걱정마세요 ^-^

원래 딸은 아빠편
아들은 엄마편이잖아요 ㅋㅋ

레몬에이드 너무 맛있겠어요.
아기의 정성이란 소스가 들어가서 다른어떤것보다 맛있을거 같아요.
즐거운 금요일되세요

코인 하락장에 진짜 불금이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

오우 레몬에이드가 더욱 맛이 있었겠네요
것보다 그림이 너무 귀여워요 >.<

서툰 그림 오래 간간직하려구요 ^-^

트레비 저두 좋아하는데
요렇게 만들면 건강하구 좋겠어요!
반언니는 사진을 진짜 이쁘게 찍으시네용

부족한 필력을 사진으로 채우는 중입니다 ㅠㅠㅠㅠㅠ

유빈이의 정성과 반님의 감성이 사진에서 풀풀 풍기네요 +_+

앙..
폴폴 난다니 감사드립니다.
나트랑 다녀오셨어요???????

카네이션 넘나 예쁘네요 ^^
반님 이제 먹스팀에서 요리블로그로 거듭나시는 것 같습니다.
지난 편에 이어서 '자체제작'이 늘어나시는 걸요... ㅋ

ㅋㅋ 그러니까요
스팀잇이 저를 요리하게 만드네요
전 사실 요리고자인데요 ㅋㅋㅋㅋ

오오!너무 깔끔하고 이쁜데!!
수제청이라니!!ㅋㅋㅋ너무 맛나보여요

어린이집 협찬입니다 ㅋㅋㅋㅋ
감사해요 ㅎ

아이가 레몬청까지 만들어 주다니 ㅎㅎㅎ
동공지진 너무 귀엽습니다. 무엇을 본건지 ㅎㅎㅎ

최소한 머리털이라도 그려주었다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ㅠ
ㅋㅋㅋㅋㅋ

오오오오옷!!! 멋진 유빈이+_+ 와....감동이겠습니다 ㅠ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집에서 한번 레몬청을 만들어볼까 생각중이네요 ^-^
감사합니다 ♡

오...레몬청 맛있어염+_+ 크~~~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