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스팀잇 가입 일주년이 되었어요 (찡긋)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jk96 입니다.

오늘 스팀잇에 가입한지 일년이 되는 날입니다.

처음 남편의 권유로 시작해서 1일 1포스팅을 꾸준히 이어오며 틈틈히 스팀파워도 지속적으로 키워왔는데요.

일년전 제가 스팀잇에 가입했을 당시에는 여성 스티미언 그리고 특히 육아맘은 거의 찾아볼 수 없었고 코인 관련 글들이 많았습니다.

코인 이라고는 STEEM 과 SBD 만 아는 제가 여행 맛집 요리 육아 이야기 같은 그다지 유익하지 않은 일상 포스팅을 하며 이웃님들에게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워킹맘의 일상에 이제는 너무나 소중한 공간이 되어버린 스팀잇 이네요.

한분 한분 인사드리지는 못하지만 지금까지 반도의 흔한 애엄마인 저 @hjk96 이 지치지 않고 스팀잇을 즐길 수 있도록 원동력이 되어주신 이웃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늘 함께하고 싶습니다.

20180613_094734.jpg

Sort:  

와 진짜 빨리 시작하셨군요!!! 1년 축하 드립니다^_^

1년 추카추카합니다. ^^

인사가 늦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첫돌 축하드려요~^^
반님 덕분에 속초에서 풀힐링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꺄악!
너무나 다행입니다 ^-^
후기 기다리고 있을게용 콩닥콩닥

1년이나 되셨네요~
스팀잇의 여성대장이 되어 가시는것 같습니다. ^^

과찬이십니다 ㅠ
감사합니다 하루님 ^-^;

와 축하드려요
전 반님이 한 몇년은 되신 대선배신줄 알았어요 ㅎ

스팀잇이 이제 2년인데 ㅠ
제가 어찌 ㅜㅜㅜ
ㅋㅋㅋ
라흐님 무슨뜻인지 대략 이해했습니다.
늘 감사해요

와우 스팀잇에서 돌인가요?
진심진심 축하드립니다 ~ ^^~!
스팀잇 출마하시면 팍팍 밀어드리고 싶어요 ^^!

뭘로 출마를 해야할까요 ㅋㅋㅋ
청소반장? ㅋㅋ
히힛
감사합니다.

오! 저와같은 유월세대시군요!
풀봇으로축하드려요 반님!

유월에 가입하신분들이 많으셔서 다행이고 반갑고 감사하네요 ^-^
타타님 감사합니다. ♡

1년 축하드립니다 ^^

인사가 늦었습니다 ㅠ
감사해요 ^-^

일주년 축하드립니다~!!
저의 일주년도 함께 할 수 있길 바래요^^

네..저는 지금 제주도에 와있어요
오렌지님이 이 근처 어딘가에 있을것만 같은 느낌이네요 ^-^

저 어디서 기다릴까요?^^
이번주 비소식 없어서 참 다행이예요~
무더워도 맑아야 좋은거 같아요 제주는~
행복한 여행 하시고 여행기도 기다릴께요^^

축하합니다. 아우님.

감사합니다 형님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