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제주도를 가신거군요. 제주도 도두항, 아주 멋진 곳이지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친구분들과의 여행이시군요~^^ 오랜만에 온전히 자신만을 위한 시간이시니 남편분을 믿으시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넵!
남편을 믿어 의심치.않습니다 ^-^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반님?
여기저기 팔로워분들 포스팅마다 반님의 댓글이 있으시길래 저도 친구맺으러 방문했습니다. 팔로우하고 자주 뵐께요
가족을 떠난 제주도 여행이라 정말 의미있는 시간이 되실것 같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헤헤
아침부터 반갑습니다 ㅋㅋ
혼자 옵서예 ㅋㅋ

재미있는 시간 보내고 오세요 ...
전 말쯤에 가야하네요ㅠㅠ

그렇군요!!!
저는 날씨가 영 ㅠㅋ
오히려다행이예요~
따님이랑 오실때는 환상적은 날씨이기를!!

제주 날씨가 오락가락 하나봅니다.. ㅠㅠ;
그럴수록 감기 조심하시고요~

그래도 자유의 시간을 즐기고 오시길 바래요 ㅎㅎㅎ

제주도 풍경 많이 보여주세요.😊

넵!
분부 받들겠사옵니다.

누구엄마, 누구남편이 아닌 때론 나의 이름을 부르며 나로 살아가야 하는시간도 있어야겠지요.
잠시나마 일상의 탈출을 축합니다. 좋은구경 많이 하세요.

어머나! 난 가족여행인줄 알았는데 친구들과 같구나!
엄마도, 아내도 아닌 자신을 위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길바래^^

오라버니는 kTX 타고 어디가세요?!?!
부모님 모시고는 6월에 제주도를 오려고 예약하였어요 ^-^;;;
기억해주셔서 감사해요

오오 반님 우정여행 정말 좋지요~^^ 저 작년에 친구들과 제주도 갔었는데 이렇게 한번 다녀오면 재충전되고 진짜 행복해져요. 행복한 에너지로 유빈이와 남편님도 더 즐거워질테니 맘껏 누리고 오십쇼:)

네 그럴게요.
미안한 마음은 잠시 접어두는걸로 ^-^
하지만 가족들이 보고 깊긴 합니다 ㅜ

제주도에서 재밌는 시간되세요. ^^

감사합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