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오후] CD를 뒤적이며

in #kr6 years ago

이사를 오고 티비를 신청 안 했더니 조금 편한 기분이 든다.
(그러나 나에게는 유튜브와 넷플릭스가 있지 feat. 트위치)

거기에다 데스크탑이든 맥북이든 둘 다 꼬져서-_-;
발열량 장난 아니다 보니 요즘 같은 날씨엔 이왕이면 컴퓨터도 안 하는 편이고...

이런저런 이유로 예전에 사 모은 CD를 뒤적이는 시간이 늘었는데, 마음이 심란한 시기엔 이런 것도 나름 좋은 방향인 거 같다.

20180708_142512_HDR.jpg

음반을 꺼내 CD 플레이어에 돌리는 과정은 마치 과거의 나와 만나는 의식(?)처럼 느껴지기도 하고 말이다.

그때 어떤 감정으로 이 노래를 들었는지, 그때 가지고 있던 나의 고민은 무엇이었는지.

오늘도 지난 일기를 꺼내 읽어보듯 노래를 듣는다.

20180708_132835_HDR.jpg

이사 온 지 한 달째.

이제 슬슬 키보드에 쌓인 먼지도 치워줘야 할 텐데...

Sort:  

후... 더운날에 발열량이 많으면 ㅎㅎ 고생많으십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 그냥 이 뜨거움에 가까운 따스함을 즐기고 있습니다. ㅎㅎ

ㅋㅋㅋㅋ괜히 지치실까봐~~^^

슬슬 피아노 개시하셔야지요ㅎㅎ

아니, 빵사러 나갔다 왔더니 댓글이 엄청 달렸네요. 우아. 뭐지 ㅋㅋ

@tizianotiziana님 신청곡 아직도 첫마디에서 맴돌고 있어요. ㅠ
손꾸락 아파서 딴 거 좀 연습하다 해야겠습니다. ㅎ

의식이란 표현 멋있네요 의식

지금 한 앨범 다섯 바퀴째 돌리고 있습니다.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어떤 노래일까 궁금합니다.
5번이 라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것 같네요

이젠 이 CD도 틀 것이 주변에 없네요. 가끔 차에서나 컴퓨터 아니면 듣기 힘들어져 버렸네요.
테이프로 듣던 시절도 금방 지나 간 것 같은데....

@tailcock님 안녕하세요.
요즘 인테리어에 가까운 CD 플레이어도 많으니 기회 되면 함 알아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어차피 USB나 블루투스는 다 되는 거 같더라고요.
제 CD플레이어도 원래는 벽걸이형인데 ㅋㅋㅋ 떠돌이 세입자라 못질할 엄두를 못 내고 있네요. ㅋ

TV 없는 라이프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전 없애고 싶어도 와이프의 완강한 반대로 못 없애지만요.ㅎ

@kyslmate님 안녕하세요.
ㅋㅋ TV는 있습니다.
아무래도 VOD 시대라.. 티비 수신료 2,500원이 아까워 신청을 안 했지요.ㅎㅎ

티비없이 며칠 살아보는것도 나쁘지는 않더라구요~^^ 음악에 집중해보는 시간도 참 좋아요~ ㅎㅎ

@junny님 안녕하세요.
만들어 놓은 플레이 리스트도 좋지만, 앨범 통으로 듣는 것은 또 다르죠. ㅎㅎ
CD플레이어에 걸어놓으면 그런 점이 좋은 거 같아요. ㅎㅎ :)

저도 cd를 사모았었는데, 역시 무형의 것과 유형의 것은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sirin418님 안녕하세요.
CD를 처음 봤을 때 완전 신세계를 접하는 느낌이었는데..ㅎㅎ
집에 있는 더 클래식 1집 같은 경우는 벌써 24년이나 지났더라고요.
함께한 시간이 있어서 그런지 실물로 틀어 들으면 다른 맛이 있는 거 같긴 합니다. :)

하하. 저는 linkin park를 좋아해서 정말 많이 모았었는데, 예전에는 cd 한정판인줄 알고 샀는데 알고보니 LP였다는..ㅋㅋ 제 글에 자주 들러주셔서 감사했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잘 오지 않아서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흑. 앞으로는 자주 들르겠습니다.

린킨파크ㅋ 저도 2개인가 앨범이 있어요. 그렇게 막 빅팬이 아니다 보니 잘은 모르지만 말이죠. ㅎㅎ
보팅은 그냥 제 맘대로 한 것이니 딱히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 앨범이 있으시군요! 놀랐습니다. 네, 제가 가고 싶을 때 가겠습니다.ㅎㅎ

오랜만이에요 환님! 이사 잘 하셨나요? ㅎㅎㅎㅎ 예전에 저도 한창 CD 모으고 오디오에 넣어 듣는 게 삶의 낙이었는데... 서울 올라오면서 다 놓고 왔네요ㅠㅅ ㅜ

가나님 어서오십쇼.
이사 잘했지요. :)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그래도 안 버리고 고이 모셔놓으셨을 테니.. ㅋㅋ 그나마 다행이네요.

건반 치시는 군요.여자친구 앞에서 멋지게연주하는 모습이 부러워 저는 못쳐도 아이들은 쳤으면 하는 바램에 어렸으적 피아노학원에 강제로 밀어넣었는데.....ㅎㅎㅎ

@twinpapa님 안녕하세요.
완전 생초보입니다. ㅎㅎ 욕심만 많아서 키보드고 기타고 악기 확보만 해놓은 상태예요. ㅋㅋ

MP3로 완전히 돌아선 요즘 LP나 CD를 틀어 과거의 추억에 빠지는것도 나름 괜찮은것 같네요^^

@sonki999님 안녕하세요.
그러고 보니 바뀌는 세상에 적응을 못 하고 있는 건 아닌지 -_-; 걱정이 되네요. ㅎㅎ
아직 나이도 어린데...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