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것보다 더 가져가다니 에잇 안해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어제 @jinuking과 교회 갔는데 옆자리에앉아서 흉물스럽게 휴대폰을 흔드는 지누킹을 발견했습니다

뭐하냐고 했더니 알려준 actifit 집가는 길에 깔아서 운동겸 호수공원가서 2바퀴+ 집까지 왕복으로 11345걸음을 채웠네요

이건 이 앱에만 찍힌거고 삼성 헬스앱에는 18000걸음 걸었다고 찍혔습니다

뭐 여튼 그리고 방금 보상이 왔네요

4천 스파 풀봇 정도 군요 이게 어느 정도냐면

0.1 정도의 이득을 주네요

지누킹에게 말하니 걔는 얼마나 가져가냐 뭐 이러길래....busy.org 가서 확인을 했더니...

10퍼라니.... 0.1 주고 0.3 을 가져간다니....

만걸음 이상 걷는 사람들중 1달러 이상의 포스팅 보상을 받는다면....할 필요성이 없다는 결론이 나오네요..

뭐 나름의 토큰도 주기는 하지만....걍 삼성 헬스앱이나 써야지

100원의 보상을 찍히게 해줬지만 ....제 기준 300원을 가져가니...ㅠㅠ 너무해

Sort:  

미투급 폭로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어쩌다폭로

아 이런것도 있었군요 ㅎㅎ

별게다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이게 무엇인가!!!

ㅋㅋㅋ님 요새 왜 테이스팀 안쓰시나여...현기증나게 하는 그 글들을 보고싶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 이것이 창조경제~~~~

ㅋㅋㅋㅋㅋ 땅파서 장사하냐 라고 하겠지만....ㅠㅠ 더 뻇어가는건 ㅋㅋㅋ 너무했음 더주던가요

결론:양X치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 뭐 결과론이라....ㅋㅋ 그렇게 보이네요 ㅋㅋㅋ 누적될수록 더 주는 것 같기는 한데....손해일듯하네요

토큰 보고 하는 거 아니라면 좀 그렇긴 하네요. ㅠㅠ

걍 따로 만보걸으려구요ㅋㅋ

와 조금주고 왕창뜯어가네 정말...!!!

ㅋㅋㅋㅋ 흉물스럽게 흔들지 말고 걸으세요

토큰 상장 할 것이라니 미래를 위한 투자랄까... ㅋㅋ 난 안하지만..

포스팅은 안해야할듯요 ㅋㅋㅋ 토큰은 걷기만 해도 주기는 하는거 같은데....
포스팅 하면 많이 주고....안하면 찔끔주고인가...이전에 쌓여있는 토큰이 있던데 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웃으시죠ㅋㅋㅋㅋㅋㅋ어느포인트죠

원래는 안 떼갔는데 언제부턴가 10%나 ㅠㅠ

헐안떼가다가 갑자기 떼는거군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