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병.. 아침부터 또 히스테리 부리는 상사 (부제 : 당신은 어떤 인생을 알아왔길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효리@hyoree입니다

어제 일요일 밤에 했던 SBS 스페셜 보셨나요?
취준생과 회사 대표 및 직원이 나와서 서로의 입장을 이야기 하는 프로그램이었는데
참 동상이몽이란 이런것인가 싶더라구요

그래도 우리 회사 꼰대에 비하면 그건 꼰대도 아니에요
하..
아침에 출근 하자마자 상사가 겁나 히스테리를 부리네요
도대체 인생을 어떻게 살아왔길래 저렇게 심사가 꼬여있는건지
저 인생 스토리좀 들어보고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 아침 좀 기분 좋게 시작하면 안되는걸까요?
또 왜 일주일을 시작하는 월요일아침부터
남들을 까고..까칠하게 굴고.. 참 사람 숨막히게하네요

불행 중 다행이도
저 히스테리를 저한테 직접적으로 부리지는 않습니다
(임신을 했다고 나름 배려하는것인가?)
그래도 다른 사람들을 맨날 까대는 저 목소리... 너무 듣기 싫어요

귀마개 꽂고 업무를 시작하고 싶네요
.
.
.
스팀 마을의 모든 직장인 여러분들~
월요일은 제발 짜증내지 말고 조용~~~~~히 기분좋게 시작합시다^^

다들 월요병 잘 극복하시고
활기찬..기분좋은.. 하루를 지내보아요~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1. 월요일 지 기분나쁘다고 부하직원 갈구는 상사
  2. 출근하는게 정말 싫었는데 나왔다고 짜증나서 부하직원 갈구는 상사
  3. 일은 하기 싫은데 뭔가 추진되었으면 좋겠으니까 닥달하고보는 상사
  4. 일을 아예 안하면서 일하는 척만 하고 남의 거에 숟가락만 올리는 상사

우리가 피해야할 상사. 하지만 피하려하면 다시 나타나는 상사....

효리님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퍼 공감이에요 ㅠㅠㅠ 우리 모두 화잇팅!!!

효리님 워워~
비오는 월요일 출근도 힘든데 히스테리상사까지..
힘들겠지만 아이를 생각해서 달달한 코코아한잔 드시고 하루 즐겁게 시작하세요.

태교를 생각해서... 달달한 간식을 먹어봅니다.. 이럴땐 그냥 집에 도망가구싶다능

아이구 월요일 아침부터 히스테리 상사라니... 태교에도 안좋은데~
나쁜 상사~ 나쁜상사~
어쩔수 없으니... 힘내세요! 효리님^^

태교는 무조건 집에 가서 하구있어요~ 회사에서는 화만 나지 않을정도의 마인드 유지...^^;;;; 독거노인님도 일주일 홧팅입니다요!

예상 마인드

  1. 본인은 그게 업무라 생각하고 그렇게 하면 일이 잘된다고 생각한다.
  2. 성과를 위한 상사의 푸쉬라 생각하고 자기 합리한다.
  3. 직원들의 기분 따위는 중요하지 않고 본인의 성과,업무, 일이 중요하다.

아마 이런게 아닐까 싶네요.

셋다 맞는듯요~그리고 지 기분파라 기분이 하루에도 몇번씩 와따가따...조울증 진단해주고싶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심사가 얼마나 꼬였길래 월요일 아침부터 그러시는걸가요 . ㅠ.ㅠ
정말 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심사 꼬인 사람도 살다살다 첨 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월요병에 히스테리 엄청 부린것 같은데... 괜히 제가 반성하게 되는데요......ㅠ.ㅠ

안되요~ 그러지마세요 ~~ㅎㅎㅎㅎㅎ

직장상사라는 직책을 가진 사람들의 공통점이 아닐까 싶네요 ㅎ
현실에서 원화 채굴 참 쉽지 않은거 같습니다 ㅎ오늘은 부디 힘내세요 ㅎㅎ

현실 원화채굴.. 희생할게 넘나 많으네요~ㅋㅋㅋㅋ

밥 잘 사주는 이쁜 누나에서도.. 상사에게 불려갈때 귀마개를 꽂고 가더라구요 ^^
이미 화요일 됐으니... 화이팅!!

예전에 회사에 님이 말한 꼰대가 있어 정신적인 괴롭힘을 당하던 신입이 3년을 참다가 다른 회사로 이직을 했는데...거기에는 더 심한 똘아이가 있어,, 결국 my way만이 살길이구나 라며 독립을 했습니다. 그러다 3년이 지난 후에, 직원들이 나를 똘아이로 부르더라....는 인터뷰를 들은 적이,,,,,기본이 안된 상사로 인한 스트레스는 참 피해갈 수 없는 고충입니다. 나는 나중에 그러지 않아야겠죠? ㅎㅎ 잘 견뎌내길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