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지 & 일정 정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효리@hyoree입니다

다들 여름 휴가 계획 정하셨나요?
저희는 회사에서 일괄로 8월초에 일주일 쉬는걸로 정해버려서
완전 성수기때 휴가를 가야할 것 같아요

49B3ED50-FCE5-48D9-9420-7C2679F97620.jpeg
(사진출처: 핀란드 출장갈때 내가 찍은 사진)

아니면 7월에 연차를 써서 갈지도 생각중입니다
몸이 더 무거워지기 전에..
그리고 성수기가 아닐때 가고 싶어서요

그런데 임신한 몸으로 휴가를 가려다보니
너무 먼 곳에 가는건 부담스럽고

동남아쪽을 생각하고 있는데
어디가 좋을지 고민이네요

해외여행 많이 가보신 분들~
아래 후보지 가보신 분들~
솔직 후기를 부탁 드립니다^^

.
.

[후보]

1. 태국 방콕
패키지로 가서 아쉬움이 남는곳.. 다시 한번 자유여행으로 가보고싶기도..
방콕의 랜드마크인 카오산로드를 못갔음!!! 가보고싶음..^^ 다만 너무 더움!!!

2. 필리핀 마닐라
안가봤는데 인터넷 후기 보니 나름 재미있을듯! 그런데 필리핀은 총기 소지 가능 국가라서 무서움
택시 바가지도 넘 심하다고 해서 마음에 걸림 (미터기 안쓴다고 함 ㅠㅠ)

3. 베트남 다낭
안가봤는데 좋을듯! 근데 비쌀듯!

4. 사이판
길거리와 호텔이 깔끔하지만 좁아서 할게 없다는 후기를 들음

다들 이번 여름 휴가 어디로 결정하였나요????
.
.

휴양 & 쇼핑 & 관광 다 하구 싶은데..(욕심쟁이 우후훗~)

좋은 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Sort:  

효리님, 오랜만입니다.
아무래도 이번엔 때가 때인만큼 힐링으로 포커스를 맞추셔야 할 듯... 전 담주에 다낭으로 갑니다. 이쪽은 제가 쭉 보고 잘 포스팅해드립지요. ㅋㅋ

다낭가시나요???? 다낭 후기 보고 결정에 도움을 받아야겠네요 ^^ 다낭도 리조트들이 다 너무 좋던데 ㅠㅠ 완죤 힐링~~~

아직 아무런 계획도 일정도 못잡고 있네요!! 올해도 어영부영 한것없이 지나갈듯...ㅋㅋ
계획 잘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

그래도 어디로든지 떠나세요~ ㅎㅎㅎ 여름휴가는 즐겨야죵^^ 독거노인님도 계획 잘 짜시길..^^

전 몽골이요!ㅎㅎ

오왓, 새로운 여행지네요~ 몽골..ㅋㅋㅋ 그치만 전 지금 임신중이라 휴양 & 힐링여행을 떠날듯

네네 다녀와서 후기 남기겠습니다!

오키나와 어떠세요?
아님 푸켓
그래도 대세는 다낭 이던데요

오키나와도 가고파요!!! 근데 임신 중 가도 될랑가요????

저는 거의 매년 제주도행이네요.ㅎ
해외가 고파요 ㅠ
파타야가 좋았던 기억이나네요.

최근 다낭 몇 번 갔는데 참 좋습니다. 공항과 리조트가 가까운 게 큰 장점이죠!

오늘 다낭 비행기표 예약했습니다!
8월에요 ㅎ

드뎌 정하셨군요!! 다낭!!! 성수기때 가시네요~ 저는 우선 일정부터 짜야할듯요

임신중이시라면, 편안한 리조트여행 추천합니다! 다낭!

대세는 다낭이네요^^

축하드려요!!^^ 태교여행을 떠나시는군요~ 저희는 둘째갖고 부산여행을 갔었는데 멀지않은 해외라면 해외여행도 참 좋을것 같네요!! 즐거운 고민중이시네요. 좋은것들 많이보고 드시고 편안한 여행되시길 바래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