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로운 토요일! 멀리 안가도 좋으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효리@hyoree입니다

오늘 토요일 날씨 너무 좋네요
원래 계곡가려고 했는데, 눈병이 요즘 유행이라고 엄마가 가지 말라고 해서 그냥 가까운 공원에 나왔어요

.
.

여기가 어딜까요?

왠지 요기 우리나라 아닌것 같지 않나요??ㅋㅋㅋㅋㅋ
(나만의 생각인가)
남편이 자꾸 여기 호주 같다고 ..호주 안가도 되겠다고 하네요
호주도 안가봤으면서...ㅋㅋㅋㅋㅋㅋㅋ

7E070C73-5AD1-4D76-ABBF-20E4A1E74DE0.jpeg

날씨 너무 좋고~
바람 좋고
햇살도 좋고

행복이 멀리 있는게 아니네요
A5F1C8A3-767F-4C35-B95E-FDA709B8A41B.jpeg

.
.
커피 한잔씩 마시며 아무것도 안하고 누워서 바람과 햇살을 즐기는 이 시간이 여유롭고 행복합니다
❤️❤️❤️❤️❤️

인생 뭐 있나요 이런게 인생이지

바람따라 ~~~ 물따라~~~
ㅎㅎㅎㅎㅎㅎㅎㅎ
CC8FFBB8-300F-447C-98C9-DFE8411E867F.jpeg

날씨 좋은 토요일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여유를 즐기는 하루가 되시길..

Sort:  

맞아요 이런게 행복이지요.
사진만 봐도 힐링되네요^^

호주도 안가봤으면서

ㅎㅎㅎㅎ

잔잔한 느낌이 좋네요 ^^

Congratulations @hyor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Russia vs Croatia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사진만으로도 힐링이 되는듯 합니다!
호주보다 공기가 더 좋아 보이는건.. 사진찍는 기술이 뛰어나신건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