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높이 (the eye level of something)

in #kr6 years ago

팀장이 팀원 눈높이에 맞추는 것

부장이 팀장 눈높이에 맞추는 것

팀원이 팀장 눈높이에 맞추는 것은 어렵다.

부장이 팀장 눈높이에 맞추는 것은 어렵다.

항상 끝판왕들이 위에 혹은 뒤에 도사리고 있기 때문이다.

물은 항상 아래로 흐르는데 그들의 눈은 아래로 흐르기 참 어렵다.

눈높이만 맞추어도 그 인생은 조직에서 성공할 수 있으리라.

Sort:  

물은 항상 아래로 흐르는데 그들의 눈은 아래로 흐르기 참 어렵다 라니~~너무 와닿는 말입니다.

세상이치가 크게 별반 어려울게 없어 보이는데 그래서 자연이 위대하겠죠 ^^

맞아요 눈높이를 맞추는게 제일 중요한데 왜 제일 어려울까요 ㅠㅠ

다양한 시각을 갖출 수 있는 소양이 필요해보입니다. ㅋㅋ

어렵죠 어려워.

넹넹 어렵훠요 ㅡ,.ㅡ

뜬금없는데 짤방은 서울숲인것 같네요 ㅎㅎ

매의 눈을 갖고 계시군요? 자주 가는 놀이터입니다. 서울숲은 정말 짱인 듯요. ㅋ

제일 쉬운건데... 제일 하기가 어려운게 눈높이 맞추기.....ㅠ.ㅠ

그러니 쉬운건 아닐겁니다. ㄷㄷ

잘 보고갑니다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ㅎㅎ 아닙니다~감사합니다

포스팅을 읽는데, 세종대왕의 "경청" 자세가 떠오르네요^^

세종대왕님이시니까요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하이요~ 호출 캄사합니다. ㅎㅎ

저희 회사는 직급이 없지요..ㅎ
새로운 시스템이다 보니 장단점이 있지만 보완해가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작은 조직은 그렇게 운영하는게 효율적이더라구요. 효율이 꼭 좋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그 회사는 잘 나가시니 잘 보완해서 하시는 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223.87
ETH 3561.2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