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휴대용 선풍기~

in #kr6 years ago

20180604_231351.jpg

날 더운 요즘 아직도 선생님에 따라 에어컨을 켜주지 않는 경우가 있어서 아이들이 학교에 가지고 다닐 선풍기를 새로 장만했어요~

충전식이면 편하지만 작년에 충전단자 문제로 화재가 기사화 된 이후 애들 학교는 충전식은 안된다는 입장이라 손운동 되는 선풍기를~

작년엔 돌리는 선풍기라 불편해서 안썼는데 올해 새로 나온건 애들 힘없는 손으로도 충분해서 잘 가지고 다니네요.

20180604_231326.jpg

날 더운날은 물 넣어서 더 시원하게? 물총놀이도? ㅋㅋㅋㅋ

애들이 너무 좋아해요~

핑크랑 하늘색은 큰 아이들용~

20180604_231342.jpg
도라에몽은 막내용~

누르는 힘에 따라서 조절이 가능해요 ㅋㅋㅋ

날이 가면 갈수록 더워지는 요즘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좋을 아이템이죠~

Sort:  

앗 전 신경도 안쓴 부분인데 이런 것도 필요한거군요

학교 다니면 신경쓸게 한두개가 아니죠...

와아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엄마미소
날개도 부드러운거라 아이들 손 다칠 염려도 없고 좋네요!

요새는 저렴이도 괜찮은거 같아요 ㅋㅋ 등하교 때 바람 선선해도 들고 다닌다죠

건전지 넣는건 아무래도 아이들 사용하기에는 위험할거 같은데, 요건 운동도 할수 있고 좋군요^^ 디자인도 넘 귀여워요+_+
팔로 신청하고 갈게용^^

맞팔했어요~귀엽죠~ 애들이 좋아해요 ㅎㅎ

도라에몽 탐나네요. 진지합니다 ㅋ

도라에몽은 저도 ㅋㅋㅋㅋ

디자인이 하나같이 귀엽네요ㅋㅋ 이제 선풍기 없으면 안되는 날씨가 온거같라요ㅋㅋㅋㅋ

그래도 비오고 선선하니 좋아요~ 충전 걱정 없어서 좋은거 같아요

우와 물총선풍기도 있고 아이디어 짱이네요~

물 담아서 선풍기 사용하니까 시원하긴 하더라구요 ㅋㅋ

귀여워요!! 저도 출퇴근용으로 휴대용 선풍기 하나 사려구요~

저는 손이 좀 아파서 충전식으로 ㅎㅎ

에어컨을 안틀어주면 우째요... 필리핀 학교는 너무 쎄게 틀어서, 외투를 가지고 다니는뎅 ㅜ.ㅜ
엄마 사랑 가득~ 선풍기로 아이들 시원하게 공부해야 할텐데요 ^^

틀어줄 땐 넘 세고 아닐 땐 덥고...애들도 가디건 학교용으로 두고 다니긴해요

오 물총놀이가 가능해지는겁니까? 대단한데요?
이번 여름 정말 더울거 같습니다..

오늘도 해가 뜨겁네요~
더워도 너무 덥 ㅠㅠ
물 담아서 누르니까 딱 어릴 때 샤워하고 선풍기 앞에 앉던 기억이 ㅎㅎ

선풍기에 물총이라니 아이디어 좋네요ㅎㅎ
요즘 너무 더워서 저런거 하나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ㅠㅠ

군에 있으면 더 간절하겠어요 ㅠㅠ
노고 많으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223.87
ETH 3561.2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