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riting] 문득

in #kr6 years ago

네가 떠올라

웃느라 정신 없는 가운데

바쁘다 겨우 한숨 돌리던 중간에

그냥 그렇게

그리움이 짙어져

growthplate-steemit-@illluck.jpg

Sort:  

캬....노래 가사인가요????

칭찬인거죠~😊😊 감사해요

그리움은 갑자기 뜻하지 않게 찾아오는것 같아요~

그러니까요...있는지도 몰랐는데 갑자기...ㅎㅎ

빛이 무지개처럼 보이네요- 예뻐라

하늘이 참 예쁘죠~ 감사해요😊😊

문득 본 하늘에 무지개가 살짝 보인다면 정말 예쁘겠네요~^^

참 좋았어요😊😊
햇살 좋아 찍었는데 딱~

그리움이 짙어지게 만드는 그분은 과연 누굴까요?!!!
궁금해 집니다 :)

글쎄요...제 마음 깊은 곳에 묻어둔 못다핀 사랑이랄까요.. ㅎㅎ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도 한번씩 그리워지네요☺☺

맑은 하늘이 예쁩니다.
바라보는 분들이 시인 입니다.

감사합니다☺☺

짧지만 훅 들어오는 글입니다

감사해요☺☺

오 구도가 정말 멋지게 사진이 찍혔네요~

누구를 그렇게 그리워 하시나요??

ㅎㅎ 설마 펀디??

구도 이런거 잘 모르는데 감사해요☺☺
ㅋㅋㅋㅋㅋ펀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펀디는 오매불망이죠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