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틀레 부인의 옷벗기와 욕조 목욕 튼살침 st침 치료

in #kr5 years ago

샤틀레의 하인이던 롱샹은 “나는 누이동생과 단둘이 있게 되자, 샤틀레 부인이 항상 그런식으로 사람들 보는 앞에서 속옷을 갈아입는지 물었다. 누이는 그렇지는 않지만 부인은 하인들이 보는 것은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고 했으며, 또 그런일이 생기면 모르는 척하라고 말했다.”
두 번 일어난 일이 세 번 일어나지 않을 리 없었다. 얼마 되지 않아 롱샹은 샤틀레 부인을 비롯한 몇몇 귀부인들을 수행하여 샤이오로 갔는데 그 중에는 부플레 백작부인과 서너 명의 후작부인들이 있었다.
부플레 경 누이.jpg
갑자기 더위가 기승을 부리자 부인들은 “예의상 필요한 것을 뺀 나머지 장신구와 옷을 벗어 버렸다.” 귀부인들의 행동거지에 이미 식상한 롱샹은 그 저녁 만찬에 대해 “특별한 일이라곤 아무것도 없었다.”라고 썼다.
“귀부인들이 하인들을 자동인형 보듯 한다.”는 것을 드디어 깨달은 것이다.“ 확신컨대 샤틀레 부인은 내게 욕조 시중을 명령했지만, 그것이 정숙하지 못한 행동이라고는 전혀 생각지 않았다. 부인의 눈에 나라는 인간은 내가 손에 쥐고 있던 물통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었던 것이다.”
젊은 하인이 받았을 충격을 과장하지는 말자, 데팡부인이 자신이 라이벌이었던 샤틀레 부인을 묘사한 글을 보면, 볼테르의 이 완전무결한 연인이 신출내기 하인의 마음을 온통 뒤흔들었을 것으로 여겨지지는 않기 때문이었다.
“키는 크지만 깡마른 여자를 상상하시면 됩니다. 엉덩이도 없고, 가슴은 납작한데다 팔과 다리는 굵습니다. 큰 발에 아주 작은 두상 그리고 얼굴은 말라 살점이 없습니다. 코는 뾰족하고 작은 두 눈은 바다녹색이며, 피부는 검고 붉은데다 발진기가 있죠. 또 입술은 얄팍하고, 치아는 성글며 게다가 충치로 상해 있습니다. 아름답다는 에밀리의 모습은 이렇스빈다. 하지만 그녀 자신은 스스로에 대해 대만족하고 있어 기회만 있으면 남의 눈에 띄기 위해 애쓰지요.”

수치심의 역사, 장 클로드 볼로뉴 지음, 전혜정 옮김, 에디터, 페이지 59-60

귀족 부인들은 하인들을 그냥 물건이나 동물 취급을 했다. 그런데 필자가 보기에는 목욕하는 장면을 보여줘서 유혹을 하려고 했었다는 느낌도 많이 받는다. 즉 목욕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비난대신 나는 귀족도 아닌 자에게 보여주는 것은 아무 도덕적 잘못이 없다고 빠져나갈 구멍이 있는 점이다.
밧 세바(Bathsheba)는 구약성경에 등장하는 다윗(영어: David, 히브리어: דָּוִד, 아랍어: داود) 왕의 부인이자 솔로몬(Solomon 혹은 Shlomo, 히브리어: שְׁלֹמֹה) 왕의 어머니이다. 밧 세바는 원래 다윗의 부하, 히타이트 사람 우리야의 아내였으나 후에 그녀의 미모에 빠진 다윗이 우리야를 죽게 만든 뒤 밧 세바를 차지하였다.
밧 세바는 엘리암의 딸이자 히타이트 사람으로 다윗의 부하 우리야의 아내였다. 어느 날 다윗이 밧 세바가 목욕하는 것을 보고 그 아름다운 모습에 반하여 그 남편이 전쟁터에 나간 사이에 그녀와 여러 차례 정을 통하였다. 결국 밧 세바가 다윗의 아이를 임신하게 되었고 다윗 왕은 밧 세바를 영원히 차지하기 위해 자신의 부하이자 군대장관 요압에게 편지를 보내 도저히 살아올 수 없는 위험한 전투에 우리야를 내보내 우리야를 죽게 했다.
아무튼 목욕하는 장면은 섹시함에 틀림이 없는데 튼살이 있는 경우 오히려 부끄럽기 때문에 대중 목욕이나 사우나등을 피하게 된다. 튼살은 보통 임신으로 생긴다고 알지만 다이어트 실패로 피하지방이 늘어나거나 원인불명, 스테로이드등 의원성으로 발생하게 된다.
강남역 4번출구 자향미한의원 www.imagediet.co.kr 에서는 이런 튼살을 튼살침인 ST침으로 치료하게 만들 수 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