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나는 뭐하고 지내는 걸까?

in #kr5 years ago

7ohP4GDMGPrUMp8dW6yuJTR9MKNu8P8DCXDU9qmmjDWCmtkn6SsW7YyjnuhcUjKv4HfJfXwYNVztSub9qvKkjkpDFrbdyjB53sgk.jpg

  1.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게 지나가다보니 정신을 차리면 금새 주말이다. 바쁜걸 좋아하지만 이렇게 시간이 가는걸 느끼면 아쉽고 아까워 진다ㅠㅜ

  2. 가르치던 학생 한명이 연습생이 되었다. 다이어트를 해야한다며 물만 마시는데 여간 안쓰러울수가 없다. 내눈엔 충분히 말랐는데 10kg를 더 빼야한다고 했다. 정작 빼야 하는 사람은 난데..ㅠㅜ

  3. 쉬는날엔 잠 + 생산적인 활동을 해야 '쉰다' 라는 느낌이 든다. 이번 쉬는날엔 귤잼, 레몬청, 그리고 백종원표 만능간장을 만들었다.

  • 귤잼 : 귤을 갈아서 설탕을 넣고 걸죽해질때 까지 끓인다. (끝)
    -> 걸죽함의 기준은 물에 떨궜을때 퍼지지 않는정도.

  • 레몬청 : 슬라이스한 레몬을 설탕 - 레몬 -설탕 - 레몬순으로 넣고 설탕 알갱이가 없어지면 (끝)

  • 만능간장 : 국간장 1 : 1 진간장, 파, 표고버섯을 넣고 끓인후 다시마 10장정도를 넣고 10분 더 끓이고 건더기는 표고만 남기고 다 걷어낸다. 식히고 담으면 (끝) 일반적으로 간장이 들어갈때 쓰면 무난무난 다 괜찮아서 엄청 만들어 놓고 쓴다.

'4. 이번에 추석 선물로 받은 선물세트에 '참치액'이라는게 있었는데, 엄청 신박하다. 볶음, 무침, 국 등에 한숟갈씩 넣으면 된다고 써있어서 적극 활용중이다. 특히 국에 넣으면 감칠맛 up up. 나는 다시다를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아주 큰역할 하는중. 처음에 액젓인줄 알고 안썼는데 그냥 뒀으면 후회할뻔..


'5. 올초 홍콩에 같이 놀러갔던 언니들이랑 여행계를 만들었었는데 제법 모여서 또 내년 여행을 계획하였다. 그래서 또 후쿠오카를 간닼ㅋㅋㅋㅋ 일정상 교통 갠춘 / 먹을꺼 많음 / 구경할꺼 많음 / 가까워야함을 하나보니 또 가게되었다. 가게되면 3번째이지만 홍콩은 뭐 7번 다녀왔으니 양호한거 같다.


'6. 왜 이쯤되니 '아몰랑'을 쓰고 싶어 지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참치액 탐나네?

이번에 오셔서 하나 장만 하세여.
진짜진짜 효자템임!ㅋ

오 꽤나 주부티가 나네
홍콩 7번 ㄷㄷㄷㄷㄷㄷ
후쿠오카 3번 ㄷㄷㄷㄷㄷㄷ

주부티라니..ㅋㅋㅋ

promisteem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9 :11/26 ~ 12/2> 12/2(일) 운동챌린지 미션 "손스웩~"입니다.

...aru kindbreeze mimistar epitt925 parkname heonbros hyokhyok imrahelk
운동하기 챌린지 #20 모집공고 ★[모집중] <주3회 운동하기 #20 :12/3 ~ 12/9...

@zzing
이분을 찾으시나요 ㅋㅋ
왤케 바빠 ㅋㅋㅋㅋ

입시준비 때무네ㅜㅠ

7 . 드디어 헬크가 스몬을 하다.

8 . 일퀘를 달성으로 얻은 골드 카드를 갓쏘핫에게 바친다.

7-1 결국 헬크는 스몬을 하지 못한다.

8-1. 스몬을 못하므로 골카를 얻지 못해 갓쏘핫은 골카를 가지지 못한다.

9 . 헬크는 싱스팀에서 2등을 했다.
10 . 결국 골드는 골카를 얻었다. 으하하!!!
11 . 헬크님께 감사하다.

promisteem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결과보고] <주3회 운동하기 #19: 11/26~12/2> 챌린지 결과보고!

...mimistar님: 3/3
parkname님: 4/3
heonbros님: 3/3
hyokhyok님: 3/3
imrahelk: 3/3
챌린지 성공하신 분들께 $3에 해당하는 보팅리워드+보너스보팅을 모두 드렸습니다. :)
<ul...

9 . 예쁜여자가 많은 스벅에 간다

10 . 오이를 부른다

11 . 디엘을 부른다

12 . 파전 막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 여자 많은 스벅 정모 가즈아아아ㅏㅏㅏ
스벅에서 파전에 막걸리 먹어도 되나여?

흠....
무엇을 가르치시는 걸까요? ㅎㅎ
JYP?
YG?
SM?
자주 좀 오세요~
레첼님! ㅎㅎ

제가 하는 일에 대해서는 이미 다른 포스팅에서 이야기 하였습니다ㅋ

앗 선생님이시군요?!
잼+청+간장이라니. 요리 능력자이신 줄은 몰랐습니다~ ^^

네 어쩌다보니...ㅋㅋ
요리능력자라기보단..네이버 검색을 잘합니닼ㅋㅋㅋ

주말을 엄청 바쁘게 보내셨는데요?ㅎㅎ

반나절 생산 + 반나절 잠. 아주 완벽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