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 기회의 시간이닷!! 스파업!

in #kr6 years ago

다들 오랜만임!
흐흐...

원화채굴 난이도가 극악으로 상승해서 워라밸 붕괴에 체력까지 바닥나서

지금 내 상태가 이럼

downloadfile.jpg

말 안해도 무슨 말하려고 밑밥까는지 알거야
ㅎㅎㅎㅎ
작곡포스팅.. 그냥 마냥.. ㅎㅎ 빠른 시일내에 올게

요새 정신줄 놓고 사느라 스팀잇도 잠깐 들어와서 보팅만하고 도망가는 수준이라.. 누나 언니 오빠 형들 자주 못찾아가서 미안 ;)

그래도 코인 시장은 가끔씩 들여다보고 있어!

내 코인들...

눈물좀 닦고..

전에 스팀 3천원깨질때 이때다 하고 스팀 모아둔게 있는데.. 2천원이 됐네? 흐흐흐흐흐흐

그래서 또 이때다 하고 추매했지!! 바로 또 떨어진건 비밀

그동안 쟁여둔 스달까지 바로 스팀으로 바꾸고 왔어

흐헤헤헤헤

내가 첫 스팀 구매했던 가격이 2만사토시에 비트가 4백만원 정도였거든 약 800원 꼴인가?

그때보다 아직 2배 이상 높으니 괜찮다 해야하는건가? ㅎㅎㅎㅎ

아무튼 난 이제 다시 거지됐엉 ㅋㅋ

Screenshot_20180613-024114_Chrome.jpg

우형 1스파 임대해준거 잘쓰고있어♡
ㅋㅋㅋ

그리고 난 오늘도 출근하지롱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흑흑흑흑흑흑

Sort:  

올라갈거야... 올라갈거야... 흑흑.... ㅜㅜ
힘내.... ㅜㅜ

올라가야지 ㅜㅜ 흑흑 ㅜㅜ
스팀은 믿어 의심치 않음!!

ㅊㅋㅊㅋ
사고 또 떨어졌다니 위로주고 싶지만 보팅파워가 넘 없네.
시세를 내가 안 봐서 그러는데...요즘 스달 바꾸기 유리한건가, 스팀이 너무 떨어져서?

ㄱㅅㄱㅅ
스달 교환비율 폭망이야 아직도
어제 1스팀 2천원 1스달 천오백원 ㅋㅋ
200스달로 150 스팀 교환했음 ㅠㅠ
스달쌓아둬도 예전처럼 스팀보다 치고 올라갈것 같지않아서 그냥 스파업하면서 같이 해버렸지 흐흐흐

아, 아직 안 좋구나. 스팀도 많이 떨어졌으니 엇비슷한 시점이 또 오지 않을까 싶긴한데 모르겠다 ㅎㅎ

비상금이 떨어져서 추매도 못하고, 떨어지고 있는거 눈으로 보고만 있음!

2천이면 바닥일거같아서 냅다 넣었더니
지하가 있네 크흡 ㅠㅠ

지하는 누가 언제 팠나요~^^

나도 저점이라 생각해서 정확시 3270원에 900스팀 지르고 스파업했는데 지금은 뭐 그냥 웃지요 ㅋ 코인시장 오늘은 더 심하네 덜덜...

곧 스팀만배올거야 ㅋㅋ 애플형은 찻집 체인 ㄱㄱㄱ ㅋㅋㅋ

스파업 했군요ㅋㅋㅋㅋ
얼마가 찍힐지 궁금하실테니 제 댓글에 풀보팅해서 한 번 알아보세요 ㅇㅇ 끄덕끄덕 ㅋㅋㅋㅋ

얼른 새로운 글을 쓰시지요 ㅋㅋ 나보다 더 안하는거 같아 가만보면!
근데 뉴발형 지금 바쁠때니!! 화이팅이야
형이 젤 부럽다

오! 스파업 하신겁니까!!! 앞으로 더욱 충성하겠습니다 충성충성!!!
ㅋㅋㅋㅋㅋㅋㅋㅋ^^

크흡 평화의 상징께서 충성을!!! 가문의 영광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가즈아 태그가 아닌데 반마리네... 좋군.ㅋㅋ
내 스팀잇 역사상 스팀이 가장 바닥상태인 듯... 반등 가즈아~!!

형들이 가즈아 활성화 시켜준덕에 태그 안달고 반반무많이도 편해졌엉 ㅋㅋ
바닥 찍었으니 만배가아지!! 가즈아!

저도 업비트 안들어가본지 오래됐네요..ㅎㅎ바닥이다 싶으면 왜 지하가 있다는 걸 확인시켜줄까요..?

ㅠ 제가사면 반등은 절대 없다는걸 다시금 크흑 ㅠㅠ
업빗 지금보시면 안됩니다 ㅋㅋ 절대!!

스파업 기회가 넘 자주와.ㅠㅠㅠㅠ
이제 기회 안오면 좋겠다!

아 그 생각을 못했네!!
이제 스팀 만배 가즈아!!!

스팀을 사면 다음날 곤두박질 치게 하는 일인 여기 또 있습니다.
전 지난 2월에 스팀잇에 들어왔는데, 들어올 때 스팀 구매 후 1700선까지 곤두박질 치더니,
그동안 스팀잇에 잘 적응하고 본격적으로 스파를 늘렸더니 또 곤두박질 치네요.
어젯밤에 1700 언저리까지 다녀온 듯한데...ㅜ
이제 스팀 가격 쪽으로 눈길을 주지 않으려고 노력 중입니다.ㅋㅋ
보상도 적어지고 있지만, 포스팅이나 열심히 하려구요.^^
동지애가 느껴져 팔로우합니다.^^

흑흑흑 ㅠㅠ 이제 더 떨어지지 않을겁니다!제발
스팀은 만배되기 전까지 꾸준히 모으는거라 들었습니다 ㅋㅋ
재미지게 즐기면서 같이 놀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