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해주더라도 아깝지 않은 사람들.

in #kr6 years ago

살다 보면, 누군가에게 어느 것을 사주더라도 아깝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돈이 많아서가 아니라, 돈을 쓰더라도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인데, 이것은 무언가를 해주고 싶은 대상에 따라 결정된다고 봅니다.

그 대상이 어떠냐에 따라 제가 행하는 방식이나 정도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저에게는 무언가를 해주고 싶은 대상이 참 많은데, 오늘은 그 여러 그룹 중 한 그룹을 만나고 왔습니다. 이 인연은 현재 다니고 있는 회사에 입사하기 전 타 회사의 인턴활동을 통해 이어지게 되었는데, 짧게 느껴질 수 있지만, 생각보다 오래된 기간동안 꾸준한 만남을 가지고 있습니다.

멤버 6명 중 1명이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무언가를 해주고 싶더군요. 하지만 청첩장을 준다는 목적 하에, 비싼 밥까지 미리 계산해버리는 센스를 발휘한 덕분에 그저 먹기만 했습니다.

그렇다고 그만둘 제가 아니었기에, 가장 멀리서 출발했고, 길이 막혔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늦게 도착했다는 이유로 커피와 케이크를 몰래 계산해버렸습니다. 자랑이라고 보여질 수 있겠지만, 저는 이들에게 쓰는 돈은 전혀 아깝다고 생각하지 않기에.. ㅎㅎ

그런데, 이 친구들이 카카오 페이로 제가 지불한 금액을 몰래 보냈더군요.

참나..... 비슷한 사람들끼리 모였나 봅니다.

이러니, 이 인연이 꾸준하게 이어지는 것 같네요.

참 좋은 사람들입니다.

p.s. 그런데 재밌는 사실은, 스팀잇에도 이런 분들이 참 많다는 것이지요.

Sort: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그런 사람들이 있다는 것 만으로 성공한 인생이 아닐까 합니다.

정말 멋진 분들이네요! 옛말에, 그사람을 알려면 그 사람의 친구를 보라라는 말이 있는데.
역시 멋지군요 아이삭님🤠

흐뭇한 글이네여. 이곳에도 이런 분들이 참 많다는 것에 기대가 되네여. 저도 그런 므흣한 사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밤 되십시오

무엇을 해주고 싶은 대상이 많다는 건 마음이 따뜻하기 때문일겁니다^^
관계를 이어가는 끈끈한 사랑이 지속되길 바랍니다~

훈훈합니다
좋은분한텐 좋은 분들이 함께하는것 같군요
저도 함께해요^^

저도 인연이라는 포스팅을 하고 둘러보다가 들렸습니다.

맞아요. 스팀잇에 좋은 인연이 참 많습니다.
Do not be afraid of going slowly
보팅하고 팔로우합니다.

훈훈하네용

무엇을 해주더라도 아깝지않은 사람들과의 인연이 오래가는것 같아요. 저는 누군가에게 그런사람일까?하는 생각을 해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118.22
ETH 3546.28
USDT 1.00
SBD 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