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있는 삶?! 저녁은 있었지만.. 삶이 없었다...

in #kr6 years ago

바쁜 일을 어느 정도 마무리하고, 회사 사람들과 함께 갈비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정신없이 일을 한 만큼 허기도 빨리 찾아오더군요.

하지만 꼭 국밥 종류나 탕 종류를 먹으면, 급피로가 몰려옵니다. 국물에 수면제가 들어간 건지 원....
(아마도 미원이 들어갔겠죠?!)

어제도 무심결로 갈비탕을 먹고, 집에 들어와 침대에 잠깐 누웠는데, 아침 해가 밝았습니다.

물론 저녁을 먹은 것은 후회하지 않지만, 이렇게 또 하루를 날려버렸네요..

저녁 밥에서 국, 탕이 들어가는 메뉴는 자제해야겠습니다.

Sort:  

컥....
저녁이 있는 삶!
조금 여유를 갖고 사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jaytop님도 항상 바쁘시더라고요 ㅠㅠ

왕 갈비탕이네요 아주 푸짐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갈비탕이 최고죠.

완전 가고 싶어집니다.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맛나답니다 ㅎㅎ

이런날은 갈비탕에 소준데 ~~ 부럽습니다 !!

갈비탕에 소주라.. 음 어떤 조합이죠?! ㅋㅋ

저녁엔 배불리먹고 누으면 아침이 되더라구요 ㅎㅎ

그 순간은 행복하지만, 후회막심.... ㅎㅎ

배고프네요ㅠ

오늘 저녁은 갈비탕으로 하시죠 ㅎㅎ

혹시.고로시작하는 음식점 인가요?

아닙니다! 땡!

맛난거 드시고 푹 쉬셨으니 제대로 휴식을 취하셨네요~ 덕분에 오늘은 가뿐 하실거 같은데요^^

ㅎㅎ 가뿐했답니다!! ㅎㅎ

아 갈비탕 먹고
스르륵 잠들고 깨서 커피한잔 하고싶네요
해외에서 저녁시간에 보니
치명적 x 5

반성글인데, 자랑글이 되어버렸네요 ㅎㅎ
미안함 x 5

저는 항상 배부르게 먹으면 푹자더라구요 ㅎㅎ
피로와 배부름이 만든 숙면이 아니었을까요?ㅎ

그때만큼 행복한 순간도 없다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