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택시엔 XX이 있다?!

in #kr6 years ago

중국에서 택시(빵차 X)를 타게 되면, 사진과 같이 쇠창살(?)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섬뜩하기도 했지만, 이 모든 것이 운전자(기사분)를 보호하기 위한 목적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나니, 이제는 아무렇지도 않습니다.

다만, 우리나라에서도 버스나, 택시에도 이런 보호 장치가 있으면 좋을 듯 싶습니다.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씩 들려오는 기사분 폭행 사건이 있는지라...

그리고 오히려 손님들도 보호받고 있다는 느낌이 들기에, 괜찮은 듯 싶네요.

p.s. 보호받고 싶다...

Sort:  

승객과 기사님의 안전을 위해 보호 장치는 꼭 있어야하죠!!
저한테 오세요? 쇠창살에 잘 보호해 드릴께요~~ ㅋㅋ

그래도 쇠창살이 깔끔하게 생겼네요.
예전에 본 기억으로는 더 섬뜩하게 생겼었는데~

방탄유리로 만드는 편이 좋겠네요.

플라스틱벽에서 창살로 업그레이드 된건가? ㅎㅎ
예전보단 훨 깔끔해 진듯~^^
(난 첨에 저게 더 무서웠는데)

확실히 처음 보기엔 거부감이 느껴지긴 하지만 듣고 보니 이해는 충분히 가네요.

Hi @isaaclab!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259 which ranks you at #251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52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