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월드컵 결승 진출팀을 예상해봅시다! 프랑스 vs 벨기에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99FDD5485B11F82A23.jpg

안녕하세요 쟁이입니다.

오늘이 지나고나서 새벽 3시에 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4강전 벨기에 vs 프랑스의 경기가 있습니다.
경기결과는 그 누구도 알지는 못하지만 경기를 보기 전에 예상을 하는것은 하나의 재미이기도 하죠ㅎㅎㅎㅎ

저도 축구를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써 8강 진출팀 예상, 4강 진출팀 예상을 해봤지만 역시나 어렵네요....




france_59_20131122202002.jpg

프랑스 (FIFA 랭킹 7위)

러시아 월드컵 성적 - 4승 1무
vs 벨기에 전적 24승 19무 30패
최고성적 - 우승
핵심선수 - 그리즈만, 음바페, 캉테

지난번 우루과이와의 경기에서 프랑스는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일 거라 예상을 했지만 다소 밋밋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프수비.png
포그바에게 위치적 자유를 주었지만 캉테는 포그바의 수비까지 해야해서 공간이 많이 생겨 우루과이가 빠르게 침투 할 공간이 많이 나왔습니다.

위협적인 장면은 우루과이가 더 많이 만들었습니다.

프공1.png
프랑스의 제일 위협적이었던 장면입니다. 그리즈만이 아래로 내려오면서 수비 3명의 시선을 끌고

프공2.png
포그바가 그 공간을 찾아 들어가 반대로 전환을 해서 슛팅을 만든 장면입니다.

이 장면이 왜 중요하냐면 4강전에서 펠라이니 샤들리 더블 볼란치가 저렇게 떡하니 서있으면 그리즈만이 저 벽을 풀어줘야 포그바의 능력이 나올꺼라 생각합니다.

bel_i1a.jpg

벨기에 (FIFA 랭킹 3위)

러시아 월드컵 성적 - 5승
vs 프랑스 전적 30승 19무 24패
최고성적 - 4위
핵심선수 - 아자르, 데브라이너, 루카쿠

네이마르의 브라질을 꺾었지만 만약에 자책골이 없었다면......더블 볼란치는 좋았지만 막판에 약점을 보였다!

벨 실.png
후반부터 쿠티뉴가 박스 근처에서 돌파 보다는 뒤에서 패스를 담당해 골을 넣었던 장면 입니다. 2명의 수비형 미들이 붙어 버리고 순간 수비들도 집중력을 잃었죠.

벨 골.png
벨기에의 두번째 골 장면입니다. 루카쿠가 깊숙히 내려와 역습을 진행하는데 패스보단 빠른 돌파로 수비의 시선을 끌어주면서 브라질 경기에서 전방 배치된 데브라이너에게 좋은 패스를 보내 골을 넣은 장면입니다.

제 생각에는 벨기에보다 프랑스가 더 공격적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기에 루카쿠의 어그로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naver_com_20180710_085230.jpg
정말 숨도 쉬기 힘들었던 왼쪽에 위치한 대진표를 뚫고 이 두 나라가 결승을 놓고 한판 붙습니다. 경기 양상은 위에 사진에 있는 이 두 선수가 포지션상 같은 라인이기 때문에 누가 우위를 차지하느냐에 따라서 수비적이냐 공격적이냐가 갈릴 듯합니다. 그리고 캉테 vs 데브라이너 매치업도 상당히 재미있어보입니다. 세트피스에서 선제골을 넣은 팀이 상위로 진출하는 모습을 이번 월드컵에서 많이 보여준 만큼 솔직히 누가 이길지 모르겠지만 재미있는 경기가 될거라고 예상합니다.

새벽이라 늦은 시간이지만 시청 가능하신분들은 꼭 치맥 준비하셔서 재미있는 경기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프랑스 예측해 봅니다 ^^

ㅜㅜ저는 진짜 모르겠어요

찍으세요 ㅎㅎㅎㅎ

음 전 벨기에 해볼게요ㅋㅋㅋㅋㅋㅋ

경쟁 ㅎㅎㅎ 그래야 찍는 맛이나죵

으흠 판다양은 조심스레 벨기에로...헤헿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