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hoto] 블루베리나무꽃 깔라만시 구슬속 세상

in #kr6 years ago

SAM_3041.jpg

블루베리나무꽃

머리털나고 블루베리 꽃은 처음봤다.어쩌다보니

베란다에서 키우게된 나무 앞으로 정성껏

돌봐줘야겠다ㅎ

SAM_3342.jpg

깔라만시

피부에좋다고해서 먹기시작했는데..왠걸

살이너무쭉쭉 빠져서 나하곤 안맞는거같다.

그래서 다시먹을까하다 엄두가안나

냉장고속에 방치중이다.

SAM_3384.jpg

구슬속 세상

요즘 인스타보면 구슬들고찍은 사진이많이보여서

또 남들하는건 다해봐야하니ㅋㅋㅋ

근데햇빛아래서 오래들고있음 매우매우뜨겁다ㄷㄷ

Sort:  

저도 부루베리 꽂은 처음 봅니다.
아주 예뻐요. 잘 키우시고 열매가 열리면 또 보여 주세요.

ㅋㅋ네 열매 이쁘게 열리면 사진들고올게요ㅎㅎ

블루베리꽃 이쁘네요^^

ㅋ네 저도처음봤을때는이렇게
이쁘게생겼구나 했답니다ㅎ열매만보고꽃은 처음접해봐서요~

헉 구슬속세상 생각보다 너무 맑고 예쁘네요 ㅎㅎ
깔라만시 꾸준히 먹어본적은 없었는데 살이 쭉쭉 빠진다니 솔깃! 히히

구슬속세상 저날은 유독히 더날씨가
쨍하더라구요ㅎㅎ깔라만시 효과는좋은데..여름에는 비추요ㅠㅠ화장실너무 가니사람이 맥을
못추겠..ㄷㄷㄷ

안녕하세요, 첫 응원왔어요^^
멋진 사진 잘 보고 갑니닷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31(6월 1주)

네 감사합니다~^^자주뵈용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