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hoto] 어둠속의 단보 구름모자 알록달록

in #kr6 years ago (edited)

IMGP3492.jpg

어둠속의 단보

어두운밤책상앞에서 한껏 분위기잡고

있는 단보친구 세상걱정은 혼자다하고있는

표정으로앉아있네ㅋ

사진36.jpg

구름모자

날좋은날 유난히 구름이 이쁘게 꼭아파트위에

모자쓴거마냥 얹저있는 모습이 절묘하다ㅎㅎ

이런순간 또놓칠순없으니 사진으로 남겨놓기~

이미지3502.jpg

알록달록

여름과 초가을의 에매한 경계선에서

나무들도 여름의모습을다 떨쳐내지못한채

가을의 붉음과 여름의 싱그러움을 모두입고 있구나,

파란하늘과함께 알록달록 눈을즐겁게해준다ㅎㅎ

Sort:  

우와 사진을 정말 잘 찍으시네요~ ㅎㅎ

소소한 취미인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어떤 카메라로 찍으셨어요? 사진 원래 색이 아니라 좀 초자연적인 색이 나와서 어리둥절~

카메라기종은ㅋ펜탁스사용해요~
원색이짱짱하게 나오는데다 카메라내
필터효과+후보정때문에 더그리보이나봐요~

팬탁스 그 ...랜즈 갈아끼우는 것이요? 작은거? 저도 팬탁스는 필카SLR, 필카 large format, 미러리스, DSLR등 네다섯가지를 써봐서 알지만 색이 저렇게 나올줄이야 ㅎㅎ 아~ 저거 바이페스를 쓴 것...인가요? 색깔 재미있게 나오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