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hoto] 감수성짙은밤의 보케 창밖 야경 야옹이의 뒷모습

in #kr6 years ago

사진4.jpg

감수성짙은밤의 보케

저녁에 카메라갖고 놀다 감수성과 감성이

폭발ㅋㅋㅋ뭉게뭉게 보케사진찍으며

홀로 감수성에젖어드는 밤~ㅎㅎ

사진31.jpg

창밖 야경

낯에는 뷰가좋지만 밤이되면 어둠과

빛들이 조화롭게 분위기를 발산한다.굳이

멀리안가도 볼수있는 기똥찬 야경ㅎㅎ

사진123.jpg

야옹이의 뒷모습

동물을 싫어하지도 좋아하지도않지만 그래도

냥냥이와 댕댕이는 눈이안갈수가 없는거같다.

고양이 카페가서 사진만 엄청찍은듯ㅋ

우연치않게 야옹이가 아래쪽 내려다보며

사색에젖어있는 모습찰칵- 순간순간 담을수있어

참 보람찬거같다.

Sort:  

ㅎㅎ정말 멀리안가도 되는 기똥찬 야경이네요!
고양이카페 갔다오셨나봐요~ 저는 냥냥이나 댕댕이가 너무 좋아서
길가다가도 있으면 시선이 막 가더라고요ㅠ_ㅠ귀요미들

ㅋㅋ키우기는좀 꺼려지긴하는데..눈으로보는건
참 너무구엽죠ㅎㅎ오구오구하게되구ㅎ
어릴때 멍멍이들을10마리이상 키워본지라..ㄷㄷ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야경 이쁘네요^^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