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원으로 한강 즐기기

in #kr6 years ago

Hangang_06.jpg

안녕하세요~ Jay 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직장의 첫 출근 날이었어요.
BUT!!
착오가 생겨 내일부터 출근하게 되어서 저에게 쉬는 월요일이 주어졌어요. ㅋㅋ
이 시간을 어떻게 보내지 고민하다가 3월에 서울 상경하고 한번도 가보지 못한 한강을 구경하기로 했어요.

Hangang_02.jpg

서울시에는 '따릉이'라는 귀여운 이름의 자전거 대여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심지어 2시간에 2000원 이라는 착한 가격과 소지품을 놔둘 수 있는 바구니까지 있습니다.

서울시 여러 지역에 따릉이 자전거 보관소가 있어서 내 주변 가장 가까운 곳에서 빌릴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으로 시간을 결제한 뒤 마음껏 타다가 주변 따릉이 보관소에 다시 가져다 놓으면 됩니다. 물론 공무원이 만든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답게 느리고, 잘 안되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대여를 했습니다. (스팀페이 같이 간단히 빌릴 수 있으면 좋을텐데요! ㅋㅋ)

Hangang_07.jpg

제 주변에서 가장 가까운 대여소는 신논현역 교보타워 버스정류장이었습니다.

Hangang_04.jpg

오늘 본 한강은 파스텔톤의 구름과 녹색 나무들, 아주 적합한 도심 속 쉼터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월요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이 없어 한적했어요.

Hangang_03.jpg

강남 반포대교 즈음에서 출발해서 원효대교를 타고 강북으로 넘어갔다가 다시 반포대교를 건너와 강남으로 넘어왔습니다. 약 2시간 정도 자전거를 탔는데요. 2000원에 정말 좋은 시간 보냈어요!

Sort:  

아직 따릉이 이용해 본적이 없는데
이번 주말에 한번 이용해 봐야 겠습니다 ㅎ

현충일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따릉이를 타고 한강 산책 해보시면 어떨까요? ^^

진짜 자건거 타는걸 장려한다면,

차선 하나는 자전거만 다닐 수 있게 했으면 좋겠어요..

맞아요. 도로위에서는 차량과 같이 차선을 공유하다 보니 위험한 상황이 많더라구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