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난 토큰 소개 : “드라마” in your Life

in #kr5 years ago (edited)

스팀엔진의 드라마 토큰 10개 보유자라면 누구나 원하는 포스팅의 저자에게 댓글 명령어를 통해 드라마 토큰 1개를 보상으로 줄 수 있다. (2019년 4월 6일을 기준으로 DRAMA 1개당 STEEM 1개의 가치에 거래되고 있다.)

또한, 드라마 토큰을 분배한 사람에게는 해당 댓글에 @dramatoken으로 부터 25%의 보팅을 받을 수 있어 win-win 모델이고 토큰의 분배는 하루 최대 40개까지 가능하며 @dramatoken의 보팅 파워가 98% 이상인 경우만 분배가 이루어진다.

발행 물량이 개인당 40개가 아니고 전체 40개이며 저자에게 보상 시 자기 보유분이 사라지는 것이 아니므로 걱정 말자

저자에게 보상하기위한 댓글 명령어는 다음과 같다.

!dramatoken

자, 이제.. 드라마틱한 포스팅을 보면 드라마! ㅎㅎ

임대하면 뭐가 좋은지는 모르지만 일단 링크 : (나는 심심해서 100sp 해봄)
50 100 200 1000



Posted from Twitter via Share2Steem

스팀잇 유용한 정보

스팀 블록체인 게임

Sort:  

한참을 생각했네요.. 토큰의 인플레이션이 하루에 40개이고, 이 한도 내에서 보상이 가능한 것이군요.

발행 물량이 개인당 40개가 아니고 전체 40개이며

재미있는 방식이네요.
그런데, 10개 모을려면, 10번 받거나 구매를 해야 하는군요.

맞아요~ 아직 극초기라서 발전가능성이 많아보여요 ^^
임대를 해도 주긴 주는 모양인데 물어보니 이건 아직 정해진 게 없어서 그때그때 드라마토큰 주인 맘대로인 것 같아요 ㅋㅋ

재밌는 토큰이네요..^^

ㅎㅎ 그쵸? 앞으로 정교하게 좀 더 다듬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아하. 이거였군요. ㅎㅎ 친절한 제이디님 :) 감사합니다.

나름 보상입니다 ㅋㅋㅋㅋ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합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The bot was a little backed up... It can do 40 a day...

!dramatoken

try again in a few... :)

Not a problem. I thought it was fun so I was just briefly introducing drama to KR community.

Thanks!! I sent you a DRAMA on Steem-Engine... thanks for the intro!

Thank you. One quick question though.

Do people also get DRAMA through delegations? I was just wondering if there's any benefit of delegation.
I made 100 sp delegation anyway but I would like to let KR people know.

I've been giving those who delegate some drama. I will continue to pay a percentage of drama to those who delegate monthly payments, but I haven't formalized it yet, because I need to "control" it a bit right now to those who will not dump on the market.

Anyone interested can contact me on Discord.

kawaiicrush devoted your some posts. Why?

기능도 재미있고 이미지도 귀여운 토큰이네요. ㅎㅎ

그쵸? 저도 사용해보고 싶어서 10개 사봤는데 비싸네요 ㅎㅎ
거의 드라마 1개당 스팀 1개... ㅋㅋㅋ

Hi, @jaydih!

You just got a 0.12% upvote from SteemPlus!
To get higher upvotes, earn more SteemPlus Points (SPP). On your Steemit wallet, check your SPP balance and click on "How to earn SPP?" to find out all the ways to earn.
If you're not using SteemPlus yet, please check our last posts in here to see the many ways in which SteemPlus can improve your Steem experience on Steemit and Busy.

제이디님 글 보고 구매 해볼까 해서 갔는데 매도 물량이 거의 없네용 ㄷ
가격이 크크...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직 유통물량이 거의 없어서 비싸요 ㅋㅋ 거의 1:1시세...

오오.. 요즘 신박한 토큰들이 많이 생기는 군요
드라마 토큰은 이름부터 뭔가 있어보입니다.

이름이 드라마틱하죠? ㅋㅋㅋㅋ
놀이? 재미?를 컨셉으로하면서 꿩먹고 알먹고 컨셉이라 흥미롭네요!!

꺄아아아아~앙~! 드라마토큰 완전 드라마틱함~!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ㅎㅎ 좀 더 섬세하게 손보면 아주 신박할듯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81.59
ETH 3549.53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