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dih 인스타 Feed : 2019/04/10

in #kr5 years ago (edited)




폭풍우를 실제로 동반한 폭풍 같던 워크숍 일정이 끝나고나니 날씨도 맑아오고 저 멀리 산책로를 걷노라니 깊은 소나무 향기에 묻어있는 여유로움은 잠시 지친 나를 위로하기에 충분했다.

2019.04.10

#kr #kr-gazua #share2steem

Posted from Instagram via Share2Steem

스팀잇 유용한 정보

스팀 블록체인 게임

Sort:  

이보게 젊은이 나도 데려가게 ㅎㅎㅎㅎ
나도 힐링이 필요하네 ㅎㅎㅎ

이담에 요기 함 놀러가자 호캉스 ㅋㅋ

깊은 소나무 향기에 묻어있는 여유로움은 잠시 지친 나를 위로하기에 충분했다

와 표현 굳입니다. 혹 워크숍 가셔서 시 낭송 하고 오셨나요..? 소나무 향기에 묻어있는 여유로움 되내어지네요. 소나무 향이 나는듯 합니다 표현 정말 예술 입니다.^^ !!

여유로운 소나무 향기에 취해 취기로 작성했나봐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감성적인 글솜씨네 제이디형^^

술술 나오는 대로 썼어 형아 ^^;;;

Hi, @jaydih!

You just got a 0.11% upvote from SteemPlus!
To get higher upvotes, earn more SteemPlus Points (SPP). On your Steemit wallet, check your SPP balance and click on "How to earn SPP?" to find out all the ways to earn.
If you're not using SteemPlus yet, please check our last posts in here to see the many ways in which SteemPlus can improve your Steem experience on Steemit and Busy.

10번째 드라마토큰 에어드랍 고맙습니다.^^

이제 뿌리는 맛 중독에 동참해보세요 ㅎㅎㅎㅎ

뭔가 센치하신거 같은데요~^^

ㅋㅋㅋ 어제 좀 많이 지쳤었나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