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한국 무료배송 시작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아침에 일어나고 나니 대란이 일어났네요. 주변 지인들이 갑자기 미국 아마존에서 피씨 케이스니 매트리스같은 것들을 주문하기 시작했답니다. 이유인즉, 이전 싱가폴에서 아마존 프라임을 소개하기 전에 얼마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을 했었는데, 이 서비스가 한국으로 확대되었다는 것입니다.

현재는 90불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이 가능하며, 일부 제품은 크기때문에 (예, TV 65"인치) 배송이 거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노트북을 하나 담아보겠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한국으로 배송 비용이 68.85불이 들어가네요.

위에 보시면 옵션이 하나 새로 생겼습니다. FREE Amazon Global shipping 이라는 항목을 선택하시면 배송비용이 무료가 됩니다.

미국에서는 200불 밑으로 구매를 할 경우 관세를 부과하지 않기 때문에 더욱더 싸게 구매할 수 있구요, 제품 한개가 90불이여야 하는것은 아니고 장바구니가 90불 이상일 경우 가능합니다.

아, 이제 배대지들은 큰일이네요~

금일부터 시작해서 아마존이 언제까지 유지를 할지는 모르는 것이나, 싱가폴의 경우는 아마존 프라임을 시작하기 전 시장을 테스트하는 용도로 썼던 것으로 보입니다. 프라임 도입 이후에는 서비스가 프라임으로 대체되었습니다. 한국도 아마존 프라임이 도입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찾아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멋쟁이 짱짱맨 오치님 ^^

이거 대박인데요? 아마존에서 좀 사야겠네요. 아마존 주식도
더 사야하나..

아마존 주식은.. 사랑이죠 .ㅎㅎㅎ 없어서 문제지 ^^ 요즘 너무 비싸져서.. 부담되서 못산다는..

대박이네요!!

무지막지하죠? 배대지들 다들 큰일이네요..

몇일전에 직구 햇는데 ㅋㅋ 아쉬워 하면서 뭘 살지 고민 중이네요 ㅋㅋㅋ
갓 아마존 같으니

네, 아침부터 아마존 아이쇼핑하게 되네요 ㅎㅎ

아마존...아이쇼핑좀 해야겠습니다.

네, 오전에 보니 욕심나는것들이 있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전에는 직구 시 아마존을 많이 이용했는데.. 배대지 이용하는게 은근 귀찮아서 요즘은 직배송 해주는 큐텐이나 알리익스프레스를 쓰게 되러라구요... 저도 오랜만에 아마존 구경 좀 해봐야 겠네요^^

배대지가 생각보다 귀찮을때가 많죠. 중간에 체크도 해줘야 하고. 정말 필요한게 아니면 안쓰게 되더라구요. 아마존은 그전에도 한국 직배송 되는 물품은 많았는데, 배송비가 워낙 많이 나와서 자주는 못하게 되더라구요. 이제 세상이 달라지네요..

아마존 직구족에게는 단비같은 소식이네요^^

직구족에게는 최고의 조건이죠 ^^

그야말로 대박 사건 이네요 ㅎ

배송물량이 엄청 늘어날것 같아요..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jayplayc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Round of 16 - Day 4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